거상 : 뇌전구슬 만들기

반응형

 

뇌전구슬 만들려고

구할수 있는 재료는 구하고 있으다

전에는 쓰레기였던 재료를 모으려니 영 재미없음 ㅋㅋ

청룡서버는 뇌 속성결정이 개당

10만원인데 

130갠가 구하고

나머진 그냥 사버렸음

완제품보다는

사서 제작하는데 싸긴 함

500개 제련하는데 1500만

500개를 다 사면 제련비까지

6500만

 

 

 

 

대충 필요한 재료들 써두고 

육의전 검색해보고

계산 때려보고 그랬음

마력구슬은 다 구했고

봉힘조는 200개쯤 교환했고

나머진 그냥 다 산듯

 

 

 

 

반자사 캐릭들

기여도로

봉인된 힘의 조각을 

그나마 구할수 있었음

 

 

 

 

300개를 모아도

한번 제련하는데 50만원씩이라

1500만이 더 들어감

 

 

 

 

클릭 30번으로 1500만이 없어짐

있었는데

없었습니당

 

 

 

 

모은 재료들을 가지고

무투장으로 가서

인도 우호도로

뇌전구슬 제조서를 사줍니다

무척 비싸기도 하고

우호도도 많이 들고

제조법 + 제조 까지

필요한 우호도 3천!

 

여신의 눈물이 없었다면 우호도 모으려고

일퀘 오래 했을듯 ㅋㅋ

 

 

 

 

뱅가로르 에서

제작이 가능하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띠용 

처음보는 건물이 있네여

제조공방이라니

 

 

 

여러가지 고급 제작템들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도 볼수 있지만

우린 인터넷으로 미리 알수있음

 

 

 

 

수수료만 2억이 들어가는

무시무시한 제작이 아닐수 없음

 

 

 

만드는데 5일

거상 내의  시간 계산이 요상해서

6일인가 7일 걸린다고 그랬음

 

 

무튼 이렇게 뇌전구슬 제작은

재료 구하는게 오래걸리지

제작 걸기까지는 얼마안걸림

제작은 5일잼

 

 

 

저 털보아저씨

너무 거상 그림체가 아닌데

디즈니 만화에 나올 그럴 그림체네 ㅋㅋㅋㅋ

 

생각보다 뇌전구슬 만드는건 어렵지 않아서

만드는법을 알았다면 아니 만드는게 쉬운걸 알았다면

아마 뇌전구슬을 안사고 만들었을지도 모르겠다 ㅋㅋ

 

공중사냥 가능한 조합으로 

맨땅 시작해서 

마룡 사냥정도만 되면 

뇌전구슬 만드는데 돈은 거의 안들듯

 

청룡 시세으로만 보면 

청룡 근원이 0.75

뇌전결정이 0.65

여의주 0.56

마력구슬 0.75

봉힘파 2.55

제조서 + 제작비 2.5

 

7.76억이 순수 제작비인 셈 ( 시세는 매일 달라서 어느정도 +- 차이는 날수있지만)

근원 뇌결정 여의주   이 세가지 재료를 마룡한테서 얻을수 있어서

마룡템만 다 직접 구하면 5.8에 제작 가능한부분인거시고

마력구슬까지 직접 구한다면 5억에도 가능하고

승전주화까지 많아서 봉힘파까지 구하면 2.5억에 ...아 이러면 그냥 제조서+ 제작비네

 

 

이론상으론 

대만 시작해서 

개봉비로 마룡뚜까 패서 재료를 모은다 치면 

2.5억으로 뇌전구슬이 제작 가능한거시에염! (개봉비가 극혐이라는 말이 있긴함)

아 이걸 미리 알았으면

일본시작 안하고 대만시작해서 개봉비온라인 하는건데

ㄲㅂ

 

뇌전구슬 만드는 5일동안

호선 재료를 모아볼 생각임

아 사볼 생각임 ㅋㅋㅋㅋ

직접 구하기엔 저세상 재료들이라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