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11 : 매의눈 고급쌍인궁

반응형




나름 고향서버라고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불편한점이 


매물이 없다는것


그거만 뺴면 사냥터도 쾌적하고 좋은데


무도가좀 사서 키워볼랬는데


무도가 매물이없으냐 ㅋㅋㅋㅋㅋㅋ


무튼


재밌게 하고 있는 거상인것인디요


하다보니 본케가 부케를 위한 캐릭이 되는거 같은 기부니





반자사 초급에 해당하는 독지네를 좀 잡다보니까


낡은쌍인궁이 쌓여서 고급으로 바꾸는걸 저번에 포스팅했던거같은데


마부가 가능하덴다! (이거 나올때쯤에 접었던걸로)


매의눈을 고쌍에 바르면 


사정거리가 +2 라고 


스샷키를 바꿔놔서 더 찍었는데 


안찍힘 ㅋㅋㅋㅋ




뭐 운세같은것도 봐주는데


마부성공확률이랑 관계가 있다는데


대길이 떠도 실패하고 그러더라


그래도 길 정도 뜨면 시도했었음




총 서른개 시도해서 7개가 나옴


ㅋㅋㅋ 다 하고 정산때리면서 알았음 낡쌍도 비싼걸 ㅋㅋㅋㅋ

ㅁㅊ 유명계석보다 더 비싸자너


1회 비용이

연마비 6만

적돌 4만씩 10개 = 40만

용맹징표 5만씩 5개 =25만

매의눈 책 10만 

고쌍 매물이 없는데 대충 500


정확한지는 모르겠는데 뭐 대충 580 한번에

...와 한번하는데 

유명계석이 3개씩 빠지는거네....


30회면 ..


1억 7천.....이였네


본케가 들고있는 돈보다 많았자너...


근데 고쌍도 다 들고있었구 매의눈도 다 곰잡아서 캐오고


거의 연마비 + 적돌 + 징표 이정도만 들어간듯


잡재료만 2천만쯤 들었고


나머진 직접 구했음 시간 갈아넣음 ㅋ





7개가 성공했으니


제일 싼걸로 계산하면


4천700만 이니까



근 3억 3천임



와 기적의 돈벌이!


다 사서 했어도 


1.5억 넣어서


3.3억이 나온거임!


우와 근데 내 기궁 채워줘서 


0이됨 





그리고 틈틈히 반자사 찾아봤는데


뭐 요가승 전직시킨게 좋다그래서


이것저것 해보고 싶어서


우선 하나 만들어봄


음 100까지 키워서 전직시켜서 어떤지 좀 확인해보겠음!





그리고 본케에 제갈(중국 무료로주는 제갈)


제갈공명을 해고하고 대신 힐을 해줄 치유사를 하나 만들었음


내 기억으론 힐 괜찮게 잘하는 친구로 기억함





그동안 그렇게 안팔리던 


싸구려 이무기비늘이 한번에 다팔림! 개꿀띠 (매물이 나혼자였음)


개당 20씩에 싹 팔려서 기분이 좋으다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