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새시즌 진행과 득템!

반응형



재밌게 돌아다니는 느낌인데


엑트3 몹들이 은근히 아퍼서






트라빈컬에서 프레일까지 주으면


합쳐서


메피스토를 잡으러!




메피도 엄청 쎄더라 


파월 소서 하듯이


멀리서 트랩깔아서 잡음 ㅋㅋㅋ





바디쉬...음 구려보이고







역시나 뭐 없는 구린 창이였고






그렇게 렐름따운을 겪고


그날은 쉬었고


다음날은


또 퀘 진행!




헬포지도 까주고


하 여기서 엘드가 왠말인가




와 디아블로 진짜 무섭게 나왔네 


계속 빙빙 돌면서 트랩으로 잡음


말이 어쌔씬이지


그냥 히드라 소서 하는 느낌임 ㅋㅋㅋㅋ




와 스컬캡 와 블레이드 유니크!


둘다 쓰레기였던걸로 




엑트5 까지 넘어간 상황!


뭐 모양부터가


좋은 템이 아닌 모양세를 하고있음!


생각보다 유니크 많이 먹었네






바바삼돌이 잡고 찍음


와 밑에 트랩 부스러기가 잔뜩 깔렸는데


포션 다쓰고 겨우잡음


엄청 쎄더라





그렇게 순조롭게 


바알을 잡으러 옴 




바알도 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쌔가 약한건지


보스몹에 약한건지


보스들이 쎈건지




별거 못먹고 


노말은 클리어



슬레이어쿨





와 나메 첫 유니크!

플레이트벨트면 4줄이라 개꿀띠




힘도 붙고 민첩도 붙고 패힛도 있고


에테..어?





그렇게 나메 안다리엘까지 잡고!


싸이드도 넘나 쪼렙 유니크인것


또 어려운 엑트2를 가야하는데


엑1에서 스펙업좀 해야할듯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