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던파이야기

반응형


검귀 남캐뇨속


뭘 먹었는데 오래되서 뭔지 까먹음






소환사는 눈황세트가 3개나 모였다는...





리디머도 성장가속으로 만렙달성!


키우면서도 이게 좋은건가 안좋은건가


헷깔리더라






메카닉을 같이 키웠는데


메카닉보단 좋더라 ㅋㅋㅋㅋ 리디머가 ㅋㅋㅋ




비탑을 돌다가 에픽 항아리!


우와 이런게 있었나! 싶었음





아 시밤 양아친가


쪼렙에픽주면서 천마넌이라니


한시즌 전에픽이긴 해도 에픽 끼고있다고 ㅋㅋㅋㅋ





현탑에서 빔이!


와 레전더리도 주는 혜자탑!





쓰레기 카드랑 디바이스만 주는줄알았는데


은근 꿀인듯 


주마다 소소하게 보상도 받을수 있고


(아직 절탑 보상을 한번도 못받아봄)


꿀탑인듯




와 내껀 공짜로 받은거라 해체도 불가였자너





소환사가 먹은걸 보니


황갑 어깨인가봄 ㅋㅋㅋ





할렘레전더리 차고있는 캐릭은 어떤가 에컨 가봄


개쎄더라 다 한방이라


다른캐릭들 디게 약하게 느껴짐 ㅋㅋㅋ






현탑을 도는데 ...????


에픽이 뙇






미춋따리 에픽도 나오는 탑이라니




와 에픽도 나오면 개꿀이자나


하고 


(저번주 스샷임)


다른캐릭들은


에픽은 커녕 레전더리도 안나옴 ㅋㅋ


걍 운빨이였나봄




반응형

'던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파 이계 차틈 : 해체가 골드는 얼마나 벌릴까  (0) 2019.02.10
뉴비의 강화운이 포팔했다  (0) 2019.02.08
던파 지난이야기  (0) 2019.02.08
어썰트와 에컨  (0) 2019.02.01
와요..아니 던파 점검일이 지나고  (0) 2019.01.31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