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하는 아크 더아일랜드

반응형



랜덤캐릭 랜덤캐릭으로 





음 큰나무들 굉장히 위험한곳으로 태어나서 


다시 만듬




편ㅡ안


익숙해보이는 해변가에서 시작


지인이랑 둘이서 사는 

비공섭인데

처음엔 고배율로 했었는데 금방 좀 루즈해져서


자원두배에 경험치 1.5배정도로 틈틈히 하고

있는데 계속 혼자 하고 있음 ㅋㅋ





모드를 잔뜩 깔았었는데


뭘 깔았는지


초코보가 있더라


산타도 나오길래 


파판이랑 콜라보 한줄 ㅋㅋㅋ


처음에 테러버드인가 


저런모양 미친새가 있는데 그건줄알고 엄청 도망다님



반격도 안하는 도도 같은뇨속이였는데


열매를 0번 단축키에 두고 열매를 주면 테이밍 되더라


내 첫공룡은 너야너!




뗏목 짓고 플랫폼 넓히고 있는데


갑자기 랩터가 뛰어와서 놀랬는데


뗏목 아래로 들어가서 낑겨서


몽둥이로 튀어나온 머리 패서 기절시킴 ㅋㅋㅋ


물속이라 죽나 했는데 안죽어서


곡한의 이득봄 ㅋㅋㅋ




뗏목 타고 어디에 정착할지 둘러보는데


처음에 패치가 엄청 많이 된줄 알았음 처음보는 공룡들이 


엄청 많아서


근데 좀더 둘러보니까


모드 깔아서 추가된뇨속들이더라 ㅋㅋㅋㅋ


브론토만한 늑대도 다니고


브론토만한 상어도 있고...


무서워서 어딜 못다닐뻔






뗏목 타고 다니다가 아르젠들이 여럿있길래


아르젠잡는 기둥 세워서


편하게 아르젠 잡음



잡고 보니 안장 만들 레벨 안되서 


한참을 데리고만 있었음


공개서버 몇번 둘러보면서 배운게 참 많은듯!


처음에 둘이서 할땐 


아르젠 잡는다고 둘다 마취총쏘면서 쫓아가고 그랬는데





초코보는 또 알을 낳는게 아니라 


새끼를 낳더라고


그래서 초코보 여럿잡아서 


초코보 농장을 만들었는데


.....


서버 열때마다 에러창 뜨길래


문제있어보이는 모드를 뺏더니


새 공룡들이 다 없어졌더라 ㅋㅋㅋㅋ


아크 하면서


알파 같은 녀석들이 좀 많음 좋겠다 싶어서 


추가했던 모드 같은데


거대 공룡들이 살고있고 (늑대나 상어 뼈브론토정도 봤음)


테크 공룡들이


엄청 쎄더라 전기공격도 하고


테크가 저정돈 되야지! 싶긴했는데


테크공룡 주위에 (굉장히 넓은 범위에 ) 


미친 전자음악이 흘러나와서


소음공해 개쩔어서 뺴고싶긴했음





렉스를 잡은 모습


아르젠 잡으러 갔는데


근처에 렉스가 젠됐길래


아르젠 ...뭐라그래야되지 무튼 아르젠 잡는데에 넣어보려 했는데


렉스는 커서 안들어가더라


대충 비비면서 마취화살로 기절시킴 개꿀띠!





겜중엔 몰랐는데


이렇게 어두웠었나


무튼 뗏목생활 잠깐 하다가


자리 괜찮길래


폭포 근처에 자리잡고 작게 집하나 짓고 있음


자원 배율 두배긴 한데


집짓는데 이렇게 자원이 많이 들었나 싶을정도로 많이 들어서


크게는 못지을듯 ㅋㅋㅋ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화롭던 와중에 아크에서!  (0) 2019.03.23
평화로운 아크생활  (0) 2019.03.22
아크 : 라그나로크2  (0) 2018.12.08
아크 서바이벌이볼브드 : 라그나로크  (0) 2018.12.08
아크 싱글3  (2) 2018.11.27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