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코6 독재시티빌더게임

반응형

 

트로피코가 돌아왔다!

 

요 엇그제 새로 나온 트로피코6!

 

좀더 나아진그래픽으로 즐길수있게 되버렸다구

 

 

트코피코45를 재밌게 즐겼던 나니까

 

튜토리얼은 건너뛰고 바로 어려움으로 임무를 클리어해보쟈!

 

첫미션은 설명만으로도 거의 튜토리얼급 ㅋㅋ

 

밀수에 물류 독립이라니

 

너무 간단하겠고

 

 

설탕 농장을 먼저 건설하게 한다

 

이거슨 럼주트리를 하는 임무가 틀림이 없으다

 

기본적으로 농장 목장 광산 어업 네개를 기본적으로 깔고 시작하는데

 

1차부터 차근히 지어둬야 2차가공할때가 편하다는!

 

설탕 - 럼주

카카오 설탕 - 초콜릿

파인애플 물고기 고기 - 통조림

이런식으로 

양털 목화류로 옷종류를 만들고

가죽으로 가죽세공하고

철가공 보석류로 보석세공 등등

비슷한 종류로 밀어줘야 하기 편하다능!

 

바로 럼주 미션 나오쥬

 

럼주가 제일 초반에 비싸고 그래서 전부터 기본적으로 알려주는듯

 

서브로 옥수수 농장 같은 미션이 나오는데

 

먹을수있는 음식의 가짓수가 많아야 

 

음식 평가가 높아지니 서브미션으로 저런게 나오는듯!

 

 

트로피코에만 있는 

맘에 안드는 뇨속 감옥에 넣어버리기

 

반대세력인뇨속을 감옥에 넣어버리고

정신교육을 시켜버릴수도 있으다

 

3개의 섬으로 된 군도인데 첫임무는

화산섬이 포인트인듯!

금광이 3개나 있어서 작지만 알찬섬!

 

어느정도 미션을 하다보면 

 

독립선언 미션이 뜨게되는데

 

 

돈내고도 평화롭게 독립할수있는걸로 아는데

전쟁을 고름

근데 생각보다 병력이 적어서 감시탑 몇개로도 막을정도

4개의 섬에 농장과 주거지역을 적당히 지어서

 

쓸수있는곳은 최대한 끌어서 썼다 ㅋㅋㅋ

 

첫맵이라 재밌어서 꽤 오래한듯

 

미션을 천천히 진행하면 꽤 오래 할수 있으다!

(식민지 시대라 기간연장을 못받으면 패배할수도 있으다 아니 패배한다 ㅋㅋ)

 

기본적으로 무역하는법을 알려주는 맵인듯 첫 임무는

 

 

싸우는 모습은 크게 달라진게 없는듯 ㅋㅋㅋㅋㅋ

 

 

승리해부럿고 ㅋㅋㅋ 독립하면 첫임무는 클리어 

클리어해도 더 플레이할수도 있으다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