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던파 레어아바타

반응형

 

어젠가 이번 레압이나 한캐릭 입고 있으면 어떨까 생각하고

법사 아바타를 샀는데 상하의가 엄청나게 비싸고 원하는 옵션도 없는거임

그래서 상의 빼고 나머지 샀었는데 오늘 환폭 매물이 올라온거임!

전부 인첸아바타만 있어서 언제 사지 했는데 

개꿀띠

 

1...4?차인가 그런 레압인데

엠블은 뭐... 레압이니까 화작정도 박아주지!

얼굴만 빨간세트 로 삿음! 

얼굴쪽만 붉은게 크게 안나쁜듯

 

골드로 사본 첫 레압이...아닌가 교불클레압이 먼저였나 ㅋㅋ

처음입었던게 법사 요정같은 레압이였는데 

지금 생각해도 넘나 구린것

법사 2차레압도 싸길래 그걸로 살까 했는데 

이번껄 먼저 삼!

그랜드마스터 레압도 좋은데 딱 2차 레압 때쯤에 재밌게 했었는데

나중에 사야지

 

 

부캐로 이제 짤짤이 밖에 안남은 돈으로 압타가 남길래 두개 돌려봤는데

천마넌 개꿀띠 ㅋㅋㅋㅋㅋ 너무 꿀이고

백만골 이백만골 이케 남으면 꼭 바인드를 한번씩 돌리는데

 

 

그게 몇년전에 

바인드큐브 주머니를 깠는데 

거의 100개 가까이 나와서 바인드큐브가

아직까지 40개나 남아있는거임

예전 블로그 글에서 가져옴 ㅋㅋㅋㅋ

백개가 아니고 99개가 떳었꾸나 ㅋㅋㅋ

 

2012년에 먹었던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묵은 바인드뇨속 ㅋㅋㅋㅋㅋㅋㅋ

12년쯤에 카인으로 이사를했었구나 캬 옛날보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