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시즌7이 시작됐습니다(는 벌써 일주일이 다되감)

반응형






게임 슬럼프에 빠져서


딱히 포스팅할것도 없고


데이트나 하면서 지내다가


휴가를 마치고 


디아 새시즌이 열렸다는 소식에


뒤늦게 부랴부랴 


시작했습니다









시즌 하드코어로!


인벤에 


학살 부두 사냥법 1시간 반 만렙 육성법 이 있어서



따라해보기로 했습니당


인벤글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l=21395




사이사이에 딴짓한거 빼고


대충 2시간에서 2시간 반쯤?


초행인걸 감안하면 


보통 렙업보다 빠른편인건 확실하네여


솔플만렙이라 만렙되자마자 달인급에서 사냥이 가능하다는것도 장점!







저번 시즌까지는 시즌여정내 일정한 퀘스트를 달성하면 히드리그 선물을 주던거에 비해



이번 시즌은 2장 - 선물하나 

3장 - 선물 하나

이런식으로


장을 완료해야 선물을 받을수 있습니다


2,3장은 달인급


4장은 고행4단급임


(부두는 4셋으로 바로 4단 사냥이 가능했음)





일요일에 찍었던건데


27단으로 500위권에 안착하는 모습 사람이 없긴 없음 하드코어에







32단으로 올라가니 400위권으로 껑충







지옥니 6셋을 맞추고 사냥하니 슬슬


부두스럽게 템을 갖추어 나가고 있듬











난 테테를 엄청 못먹는 편인데


마침 필요한 테테까지 뽑힘! 운이 좋구나!


제람만 뽑으면 되겠서!









수확도를 제련으로 뽑아내서


바로 10단 사냥도 갈수있게 되었고


43층 대균까지 돌았듬




열시간이나 겜했듬! 정복자도 200이 다되어감!






일반 수확도에 고대우카프


일반중지에 일반 라쿰정도


스킬을 잠깐 바꾼상태인데ㅋㅋㅋㅋ


카나이엔 넣을만한게 아직 안나옴


테테를 넣을까 하다가


제람 뽑히는거 보고 골라 넣을려고 대기중


왕실 반지는 


1막 현상금을 벌써 4번은 한거 같은데 안나옴 망인듯 ㅋㅋㅋ


악사 같은거에 비해 딜은좀 느리게 들어가는편 같은데


안정성은 확실히 뛰어난듯


10시간 하면서 그릇도 한번? 두번정도 밖에 안터져서


하코인지 잘 모르게 하고있음 ㅋㅋ


근데 10단 근처 오니까 슬슬 단수 올리기라던가


몹도 많이 못몰겠듬 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