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HC#1 : 엑트1 지나가기

반응형

 

요새 좀 잘 안하게 된 POE를 

하코나 해볼까 하고 별 생각없이 시작함

저 화면 보면서 뭘키울까 한참 고민함

 

 

 

와 경고 뜬다 경고

무난무난하게

사이온으로 사이클론이나 돌면 되겠다 싶어서

사이온 고름

 

 

익숙한 첫화면

캐릭을 몇개나 키웠는지! 

쪼렙은 아무 활차고 

신기루궁수보조 젬 박아서 키우면 쉬우니까 그렇게 하면되구!

 

 

이번 군단시즌 

군단석에서 초반에 꿀 유니크 파밍을 해주면 댐

군단석 누르고 저 꽃모양이나 인큐베이터만 찾아서 깨주면 초반에

꿀같은 유니크가 나오니까

사실 본섭에서 키우면서

와 유니크 쪼렙때 구해서 하면 하코에서도 편하겠다 생각했었는데

그걸 함 ㅋㅋ

 

 

확정 유니크가 들어있는

꽃달린 영원의 상자

과연 

 

 

아 단순한로브면

타뷸로 나와도 되는데 ㅋㅋㅋ

ㄲㅂ

렙제도 없고 

진짜 짜잘짜잘하게

다 붙어있음 ㅋㅋㅋ

딜짜잘짜잘 

생존력부분 짜짤짜잘

 

 

와 될캐릭인가

유니크 화살통까지 먹어부럿고 

무기는 3솟짜리 아무거나 주워서 쓰고 있었음

맹독화살 + 신기루궁수 + 아무거나 껴서 

 

 

내가 했던 캐릭중에 쪼렙구간에 젤 유니크 많이 먹은 캐릭일듯

SSF 모드라 유닠이 잘나오는건가!

 

 

군단석 인큐베이터 개꿀

뭐 쪼렙땐 그냥 유니크 나오는 

인큐베이터가 제일 꿀일듯

 

 

연금에 장갑 유닠까지

커런시 줍다가 생각했음 

SSF 모드라 거래도 안되는데

엑잘이 나오면 얼마나 슬플까 하고

엑잘을 아직 써본적이 없다보니

먹으면 창고에서 썩을듯

 

 

 

에센스랑 군단석이 같이 개꿀이고

엑트1에서

고개 였나 그맵이

군단석 찾기가 편해서

아예 맨땅초보라면

고개맵에서 인스 새로 파서 

군단석 유닠 파밍도 괜찮을듯!

난 여기서 13렙인가 까지 키움

 

 

반지도 유니크로 먹고 

초반 아주 편~안 할듯

 

 

읔 전직퀘를 다시 해야되다니

하코에서 전직퀘하다 깨시에 죽으면

디게 억울할듯 ㅋㅋㅋㅋ

 

 

엑트1 중간보스 도살자가 아닌 브루투스를 가볍게 잡아주시고

음?

 

될캐릭 될캐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막 보스 잡으러 가는길에도 유니크 하나 더 먹어주시고

시속 목걸이였나 그럴텐데

좀 구린듯!

 

 

유니크 인큐베이터가 2개나 발려있는데!

진행만 하면 유니크 두개가 공짜잼!

 

 

감정이 풀려서 나온 유니크는

인큐베이터가 준것이 분명하다

마침 이속 신발이 필요했는데 

렙제도 없이 20이속이나 붙은 유니크라니 개꿀이고

 

엑트1 보스 잡고있는데 그만!

 

연결이 끊켜버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콘데 겜이 일케 튕기다니 

서울서버는 위험해

일본서버로 옮겨서 다시 켰음 ㅋㅋㅋ

 

 

엑트 2까지 왔는데 

하코 첫캐릭인데 거의 부캐처럼 유니크를 주렁주렁 차고있음

무려 6개나 유니크임 개꿀 2갠가 더 먹었는데

그건 옵이 구려서 안쓰고 ㅋㅋ

하루에 엑트 하나씩 천천히 밀면 될듯~ ㅋㅋ

반응형

'PO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poe 메마른 시즌  (0) 2019.10.29
poe 시즌말이 되어서야 정리하는 도전과제  (0) 2019.08.23
빙하런 #1  (0) 2019.07.18
종말의 낙인과 노말 엘더  (0) 2019.07.05
poe : 그동안 스샷  (0) 2019.06.28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