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손맨몸 사이클론으로 갈아탐

반응형

 

스킬트리 좀 바꿔서 해볼랬더니

너무 찍어논게 많고 벌어논게 적어서 

걍 새로키움 ㅋㅋㅋ

근데 타락맵 

버그 걸려서 못나감 ㅋㅋㅋ

 

 

 

포탈도 안써져서

캐선창으로 나가야댐 ㅋㅋㅋㅋ

똥망겜보소

 

 

 

다시 키타바를 잡는데

캐릭이 약한느낌이 많이 났음 아 약하다 약해

 

 

 

45렙 맵에 37렙이라 그랬던거임!

ㅋㅋㅋ 빠르게 엑트를 밀어버린거임

 

 

엑트6 왔더니

옆에 있는애들이 다 40대 중부반인거임

나 꽤 강한걸지도!

 

는 빠르게 엑트 밀어버리고 66렙댐

 

 

짠 다 키우고 맵핑 몇판했는데

약하다 약해 템을 더 차야대! ㅋㅋ

 

 

 

맨손 맨몸 사이클론잼

카드 운도 좋지!

카드묶음 까면 거의 이득 보는듯

 

 

 

다음 카드는 싸구련데

굳이 팔면 카드묶음가격정도 되는데

그정도가격은 팔기 귀찮음!

 

 

 

왜 초록초록으로 나오는지 모르겠는 지팽이

좋은건줄 알았네

 

 

맵핑 한참 하다가

밀린 전직퀘 하러옴

세번째 전직부터는

두 배 인챈트를 꼭 사서 가는게 좋음!

 

 

 

두근두근

혹시 사이클론같은게 붙어나오지않을까

 

 

 

 

... 신성한 유물이 뭔지도 모르겠군

 

한번더

 

 

 

 

...골렘?

아 잠깐 저걸로 골렘엘리 키우면 어떨까 했는데

화염골렘이 근접이 아니라 못쓰자너

ㄲㅂ

시간날때나 4차 전직할때 

꼭 두배인챈트 예언 가지고 머리 옵을 바꿔야지

 

 

처음으로 먹어본

눈알 ㅋㅋㅋ

맵에서만 쓸수있는 내장과

따로 모아서 쓸수있는 내장이 따로 있나봄!

 

 

 

와 3딜증인데 1카 밖에 안함 개꿀 주얼

근데 저거에 레지 붙은것도 1카에 사서

완전 꿀캐릭인듯

 

 

 

새 컨텐츤가봄

뭐 새 보스를 잡으러 갔는데

뭔지 모르겠지만 떌잡함

 

 

 

엘더 쉐이퍼 같은 템을 줌

뭐 십자군 그런거였는데 

두종륜가 더 생겼나봄

 

 

 

인벤 여유 있을때 레어

하나씩 주워서

카오스레시피도 틈틈히 팔아주고

 

 

 

맵에 자꾸 이상한애들 나와서

독 나오면

막 뱀머리 나오더라

뱀 퀄리티 쩔어주고

 

 

 

아염황산인가 가득차서 

광산좀 캐고 이었는데

와 비싸보이는게 떨어졌다

 경매장 보니

110카 최저가임 개꿀 

근데 비싸서 잘 안팔릴듯 ㅋㅋㅋㅋㅋㅋ

 

 

poe 하면서 비싼 템이 

무기와 갑옷인데

그걸 안쓰는 게 개꿀이고 

대부분 유니크를 쓰다보니 

레어가 반지 두짝에 신발 뿐이라

가격이 쌈 ㅋㅋㅋㅋ

장갑도 거의 1 연금쯤 하고 (난 극옵 3카에 삿었음 지금 극옵은 20카쯤)

리그월드 목걸이도 20카쯤 극옵은 엑잘에 가까움 ㅋㅋ

기만자의 허리띠도 하급은 1연금 옵 골라 사도 얼마 안하구

라이온아이 방패도 2카부터 시작 옵 잘 골라서 싸게 사면대구

비의 인도자 투구도 싸게 살수 있음! 5카 이하로

 

거의 30카 정도면 

반지 신발 빼고 템은 다 구함!

개꿀인듯

 

반응형

'POE'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e를 하려고 했는데  (0) 2020.03.14
poepoe 바알오브 커럽  (0) 2019.12.18
poepoepoe  (0) 2019.12.15
poe 또 새시즌이 열렸습니다!  (0) 2019.12.15
더블커럽과 부캐  (0) 2019.11.02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