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무자본#6 11일차 초급몬스터 생태지도,정보 족제비

반응형

 

오늘은 기문교주가 간간히 주던

초급몬스터 생태정보를 

갯수 맞출때까지만 사냥했음

20개 딱 맞추는데

한참 안나오다가

몰아서 두개 나옴

 

 

 

생태지도는 뭐 어캐 구하는지 모르겠는데

뭐 임무서 준다고 그런거같음

무튼 

몇일 가격을 봤더니

900+ 였었는데

잘 안팔리나봄

오늘 800에 올라왔길래

오늘 까야겠다 생각했음

아 근데 이게 800 주고 살만할라나 싶었음

 

 

지도에 

정보 열장 발라주니

지도가 환해져부럿구염

 

 

 

보상 받으면

공유 아이템창곤가 거기로 템이 들어오는데

재접해야 보임

개불편

시세가 불안하고 경매장 매물도 없고 그래서

검색해보니

저거 꾸러미자체도로 1억쯤 한다는

옛날 글이 많았음

 

 

 

 

아 마침 경매장 매물도 없는게 나와서

얼만지도 모르겠네

사슴이 3천쯤 (쌉손해)

사마귀도 매물없으고

악어가 9천+

족제비도 매물 없었음

악어가 그나마 나은편인데

 

 

 

 

경매장에 족제비 4억에 올라옴 

....!?

저게 팔리나 

싶었는데

족제비가 잘 안나오나봄

봉돌 3개 값 

근처로 팔릴수  있데서 봉돌도 검색해보고 그러니

대충 가격은 비슷함

봉돌이 1.3~14 정도 하는듯

 

팔리려면 한참 걸리겠지만 

뭐 돈은 번느낌임!

기세를 몰아서

한장 더 깝니다 ㄱㄱ

 

 

족제비가 있으니까

사슴이 나와도

기분이 좋을 상황인거시에염

 

 

 

 

쓱싹 빠르게 지도 채워주시고

 

 

 

2번 꾸러미도 받아줍니다

두근두근

 

 

ㅋ 족제비 두장됨 개꿀 ㅋㅋㅋㅋㅋㅋㅋ

두개 팔면 8억이라니

열흘간 번 돈이 2억인데

 

 

 

 

아 ㅈㄹ 안팔릴꺼 같으다

경매장에 다른템들도 개안팔리는데

다 팔리면 

음 

개흑차에서 광탄치유사로 갈아타버릴까 ㅋㅋㅋㅋ

 

 

 

 

엌 팔림 ㅋㅋㅋㅋㅋㅋㅋ

기문교주 사냥 개꿀이자너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