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레이션 말고 원래 하던 아크

반응형










아르젠 교배 시켜서 알키우면서 


크리스탈을 주으러 다녔는데 


괜히 옆에 있는 렉스 같은게 엄청 커보여서 건드려봤더니


기가노더라 ㅋㅋㅋ


그래서 처음만난김에 테임이 해보려고 한참 쏘도 도망가고 그랬는데


......물에 빠져서 못움직여버림





편하게 마비화살 쏘고 다트 쏘고 해서 


화살 다 쏘고 다트도 한 50개 쏜듯 ㅋㅋㅋ






간신히 눕혔는데 


와 기절 수치 빠지는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유티가 건드려서 걔도 기절시켰는데


그사이에 일어나더라 ㅋㅋㅋㅋㅋ




마취약 몇개 안챙겨와서 


피통이 8만이니까 맘껏 다트 쏴댓음 





그치만...





낀걸 빼낼 방법이 없더라


바닥에 발판도 만들어보고 이것저것 햇는데도 안빠져서


안장 만들면 다시 시도해보기로 하고 놔두고  옴 










집에 도착해서는 


제일 만만하고 자주 쓰는 아르젠들을 


예쁘게 세워둠


자주 놀러 다니다 한마리씩 잃어버리고...죽어서 ㅋㅋㅋㅋ


여러마리 테이밍 해두고 교배시켰더니


엄청 늘어나버림


젤 마지막에 알 두개를 부화시켰는데


둘다 쌍란인거임


네마리를 한번에 키웟음








집을 좀 크게 지어보고 싶었어서


큰~ 사각형으로 집을 짓고 그 안에서 공룡들 키우려했는데


렉스정도 들어오니까


넘나 좁아보이더라...


앞으로 보이는쪽은


교배소 + 새끼사육장임 









보고잇던 시점으로 움직여서 찍은 스샷


저기는 제작 화로 대장간 그런거 다 들어있고


중간엔 유리 온실!


그옆에 큰건 공업용 화로 


왼편엔


돼지랑 쇠똥구리들이 살고있음






그리고 집근처 돌아다니던 테리하나 테이밍 하면서 


글을 끄적끄적







테리지노도 기절수치 잘빠지는듯






마지막 스샷쪽 쓰는데


알파랩터가 와서 테리 쥬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