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 네쿠 #1

반응형

드루 잠깐 하려다가

네크가 더 땡겨서 

네크로 다시

 

 

초반에는 해골친구들로도 충분하다

와글와글

친구 많은 느낌 나서 좋음

 

 

 

마을에 올때마다 완드 옵션을 봐주자

와 3클골이면

클골네크 하면 딱이네

 

 

 

안다가 죽기도 전에 떨어진

세트 대거

 

 

초반엔 쌉 효율 좋은 네크 1스킬 대거

 

 

 

또 먹음

ㅇㅅㅇ??

 

 

초반에 먹기 힘든 레어 링도 줍고

 

 

초반에 좋은템도 나와달라고

최하급 토파즈 2개씩 

머리 가슴에 박아둠 ㅋㅋㅋㅋㅋ

깨알 36% 매찬

 

 

 

사실 엑트1에서 유니크 하나 먹고

엑트2 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20 찍을때 까지 안나와서

그냥 엑트2 넘어감 ㅋㅋㅋㅋㅋㅋㅋ

 

 

 

메피는 유니크도 주고!

좋은뇨속이야

 

 

디아도 유니크도 주고!

아 근데 디아 잡을때쯤 되니까

해골위주로 찍었는데

거의 한방에 쥬금

25렙 즈음 이니까

골렘으로 갈아타줘도 됨!

 

 

골렘 3마리에

텔과 기동력에 힘을 실어줄 비거용병까지

해골들 8마리가 붙어서 투닥거리는거보다

클골이 한대 치는게 더 쎔

 

 

 

바알을 잡았는데

세상에 이럴수가

4유니크 실화인가

게다가 ㅋㅋㅋㅋ

타이탄 (이 노말에서 나오는건줄 처음알았음) 까지 나와서

아마존 할때 나와주지 

어 라이트 건틀릿은 아마도 메이지피스트였지 싶음

 

노말 바알은 42템도 주는구나

아 노말 바알 숨렙이 60인가보구나 ㅋㅋㅋㅋ

탈노말이네 

 

 

 

PD2는 엑트4 부터 상급보석이 나오니까

이론상 엑트4 갈레벨 약 20렙쯤부터 크래프팅을 할수 있음!

거기다 패치된

자수정 무기 크래프팅은 

올스킬 +1이 확정이라

법사류 캐릭은 쏠쏠하게 써먹을수 있음

 

 

ㄲㅂ 

1스킬에 3블골이 붙었네 

3클골이였으면 

진짜 헬갈때까지 쓸듯

1올스킬 2네크스킬 3클골 이렇게 붙으면

좋겠당 ㅋㅋ

 

 

 

노말 카우 돌며 나온 (바알 잡은 그방)

챈스가드가 뙇

장갑이 잘 나오는 방인가

 

 

오잉

그렇게 유니크가 안나오더니 

뒤쪽에 몰아서

저건 프번

 

 

구시대의 유물 샤드도 먹음

 

 

 

네크 액막이...라고 부르면 되나 무튼

대갈통도 방패 판정을 받는줄 처음 알게된 룬워드 ㅋㅋㅋ

제왕운시를 머리통에 박아봤음

이게되네

 

 

 

하코 하면서 첫 스킬참도 먹어봄 ㅋㅋ

PD2 하면서 제일 많이 먹은 스킬참인듯

동물 드루스킬참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D로 넘어간다 하코 소서#1  (0) 2021.07.12
PD2 하코네코#2  (0) 2021.07.12
#4 하코 소서 아마  (0) 2021.07.04
#3 하코소서  (0) 2021.07.03
#2 PD2 하코소서 노말클리어  (0) 2021.07.02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