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매니저 : 아야 선택 결혼?

반응형

 

재밌어서 다시 처음부터 해서

선택지 까지 옴

저번엔

후지모토를 골라서 사무직으로 써먹었는데

아야나 라이벌중에

아야를 골라보기로함

 

 

트레이너들 키우기 좋은 연습생

보컬과 댄스가 낮은데

쓰면 쓸수록 스테 회복도 빠름잼

 

 

 

댄스 1등으로 아야 마음을 아니

선택지를 활성화

놀랍게도 

플레티넘 같은걸 하나도 안뽑아서 

완성된 아이돌이 없음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라이벌 선택지는 하려면 엄청 오래걸림 ㅋㅋ

 

와 아야루트

 

 

 

...?

보너스카드?

 

 

아야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차 같은거였는데 부업으로 아이돌을 해버리네 ㅋㅋㅋ

유머 스마트 만스텟이라 거의 최상급 카드가 아닐까 싶음

나머지는 어느정도 연습으로 올라가는데

유머랑 스마트는 나이먹을때나 오르는 스텟이라

무튼 보컬/댄스 1/1 이라

트레이너 한테는 좋은 경험치가 되기도 하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결혼 같은거 별 생각 없었는데

유니크 캐릭터니까

뭔가 다른게 있을까 하고 

대쉬 진행해봄

 

 

 

데이트도 하고

마스크 쓰고 야외 데이트를 하는데

 

 

 

???

왜 마스크를 

그렇게 쓰시는거져?

 

이번엔

댄스 보컬 트레이너들을 위주로 키워봄

......그냥 지도 속도만 올라서 

크게 좋은지 모르겠당

직원을 그냥 4명 쓰는게 더 낫지않을까!

 

 

그리고 패치노트에

은퇴한 아이돌 능력치 조정 같은게 있어서

은퇴 아이돌을 데려와봤는데

음 좋다?

지명도가 스태프 스텟으로 넘어 가는듯 싶다

보내주기 아까운 

만지명도 아이돌을 스텟으로 쓰면 

초반에 더 유용하게! 도움이 될지도?

 

 

보컬트레이너 안무가

둘다 썬글라스만 쓰고

.....

 

 

그리고 아야랑

결혼해봄

내가 그만둘까

아야를 그만두게 할까

헤어질까

 

응 니가 그만둬 ㅋㅋ

 

 

뒷 배경이 까만게

주인공의 미래 배경 같은건가

 

 

 

와 결혼

근데 아야라고 딱히 특별한게 아닌가봄

누구랑 결혼해도 이사진 뜰꺼 같은데

 

 

 

응 이혼해 ㅋㅋㅋ

아슛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