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R : 그간에 먹은 템들

반응형

 

티스토리 안하다가 와봤더니

PD2 글로 엄청 흥했자너 ㅋㅋㅋ

본섭에서 먹은 짜잘이 템이나 올려야지

 

 

늑드루 세팅하고 피트 가볼까 하며 먹었던

임모탈뚜껑

 

 

불멸왕 다모으면 바바하나 키워야징

 

 

피트서 먹은 쪼렙 부츠

 

놀랍게도 최대화염저항이 +15%라서

파레가 어마어마해진다

게다가 그냥 파레도 +45%라

화염세팅에 어마어마해짐!

 

트라빈컬 같은데 갈때 쓰면 좋음!

화염흡수 드와프링같은것도

 

 

그리고 팔라로 

바알을 잡았는데!

레어샤코가! 가 아니고

유니크 크립틱액스가!

 

이거슨 절설로 내려왔다는

늑드루의 그 무기

 

 

그 무기 툼리버

장난감 같은 무기로 틈틈히 하던 늑드루에게

진짜 무기가 생겨버린거임

2~3소켓 변동인가 

무튼 2솟에 샤샤나

공속주얼을 박아서

공속을 올려주자

81이상 공속을 올려야 4프레임이라더라

 

 

그리고 바알 잡고 먹은

유니크 세이크리드 아머

....

티리얼갑일뻔한

개구리갑옷

ㅠㅠ

 

 

크라켄쉘이 나왔으다

마비나 갑바시고

 

 

마비나 뚜껑빼고 

다 모은거 같은데

마비나는 ....영

 

 

그림헬름도 먹음

쌍흡에 

뎀감까지 붙어서 

용병이 쓰기도 좋은 뚜껑

 

 

 

길리엄이 기욤이 되어버린

길뚜 이제 기뚜 ㅋㅋㅋ

강타와 크러싱블로우 였나

가 붙은 투구 횃불 슴딘이 쓰기도 한다랄까

 

 

 

나메 카우킹 런을 해봄

카우킹 글좀 찾아보니

카우킹이

5장비드랍에 세트 드랍이 좋다길래 해본건데

트랑울 장갑 먹음 

패캐 20이라 쓸만함!

 

그뒤로 몇번 더 잡았는데

세트아이템을 한개씩은

떨구는것 같더라

킹치만

탈라샤 목걸이를 노리기는 좀 확률이 ㅋㅋㅋ

 

 

 

나락이 

처음으로 준

파괴의열쇠 쌍!

 

그뒤로 

열쇠를 얻지 못하고 있으다... ㅋㅋㅋㅋ

반응형

'레저렉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횃불!  (0) 2021.10.19
카생런 53회분 결산  (0) 2021.10.17
트랩씬의 한시간씩의 모험 #2  (0) 2021.10.17
디아2 트랩씬 키우기 쉽고편한 캐릭터  (0) 2021.10.16
디아2R : 앵벌앵벌 카생런 바알런  (0) 2021.10.12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