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투다 : 7DAYS TO DIE : 다크니스폴

반응형

 

 

 

오랜만에 좀비 마려워서

셉투다 해볼까 하다가

닼폴도 깔고 이것저것 하느라 더 오래걸림

모드 맞추는 잼

 

 

 

바뤄 퀘스트하러

가주기

 

 

 

닼폴에서만 나오는지 

바닐라를 안한지 오래되서 모르겠는데

좀비새를 죽이면 새가 지상형으로 바뀌는데

개극혐 전기구이 통닭이 되서 공격함

젤 극혐인듯

 

 

 

바로 가방 회수 해주시고

초반에는 물이랑 음식이 부족하니까

게다가 사막 지형이니까

물 받아둘 연못을 만들어줍니다(안해도됨)

 

 

마침 근처에 물탱크가 있어서 몇일 먹을 물이 있어서 그근처를 팜

빗물 받이 통 놔둘 자리 놔두고 예쁘게 파주고

여기 흙으로는 그릇도 만들어줍니당

 

 

 

어... 예상이랑 다른 모양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비를 기다려줍니다

 

 

 

대충 물이 쏟아져나오는 마법의 통

옥수수나 달걀을 삶으면

구운 그릇이 없어져버려서!!!!

흙으로 계속 그릇을 만들어야댐

 

 

 

 

대충 허기를 떼우고 

퀘스트도 해줍니다

 

 

 

가방 바로 먹어주시고

 

 

 

음 자꾸 너클 같은게 나오니까

이번엔 

거의 근접으로 해봐야겠음

 

 

 

 

다음 가방도 착착

밤이 되어서

지붕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퀘완하러!

 

 

 

이번엔 보안요원을 해서

무친 공속캐릭을 키워봅니당

 

 

 

동물 사냥용 라이플도 하나 받아줍시당

아 고기 마렵당

 

 

반응형

'스팀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셉투다 : 농뷰로 살아가기  (0) 2023.05.31
셉투다  (0) 2023.05.30
어게인스트 더 스톰 : 일일 원정  (0) 2022.11.16
against the storm  (0) 2022.11.15
좀보이드!  (0) 2022.08.26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