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의 히어로 : 모바일게임

반응형















갑자기 문득 요새 무슨 모바일 게임이 재밌나 싶어서


인기 게임을 찾아봄


의지의 히어로라는 게임이 1위를 하고있어서 설치해봄






50MB정도로 굉장히 가벼운 게임임 


시작하면 다짜고짜 터치터치 ㅋㅋㅋ











굉장히 단순한 게임임


무기상자를 열어서 랜덤한 무기를 얻어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공주를 구하는 게임










캐릭터는 가만히 두면 점프를 하고



이동은 앞대쉬 뿐인 간단한 조작










보상상자에서는 코스튬용 투구 


머리뿐인 캐릭터에겐 전부겠네 ㅋㅋㅋ












상자에서 코스튬과 각종 무기들이 해금되는 방식인가봄










엄청 단순한 로그라이크형식인데


오래 핸드폰 잡고 해야되는 게임에 비해서


잠깐 잠깐 짬날때 한판씩 하면 재밌을듯 






안써본 무기들도 써보고









뜬금없이 주는 상자도 받아보고











별거 없어보이지만


나름 개성있는 코스튬투구들도 모으는 재미가있을듯 











.....아 


이게 투구 별로 무기 종류가 다르구나 ㅋㅋㅋㅋㅋ







몇판 해보다 포탈같은델 들어갔는데


급 난이도가 상승한 기부니 들더라...









밟으면 내려앉는 바닥에


용암은 왤케 빨리 흐르는것처럼 보이던지


간간히 상자도 길을 막고 있고 ㅋㅋㅋ











엄청난 보상이 뙇!


무기상자 넷에 큰상자까지











또또 큰 상자를 얻었네 ㅋㅋ



무기를 여러개 먹으면 스택이 쌓이는데 그럼 무기가 더 쎄지는건가


는 잘모르겠음 ㅋㅋ





대충 한바퀴 돈거 같더니 몹들이 쎄보이게 나옴 


일반오크머리에서


투구쓴 오크머리로


폭탄에 터져 죽어버렸는데


일정 무기는 넘나 쎈것이고요


가볍게 즐기기엔 괜찮은 게임인듯 ㅋㅋㅋ


게다가 게임안에 광고로 상자도 열수있고 


따로 돈안들이고 가볍게 할수있는 게임같으다



반응형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게임 드래곤스카이 : 방치형 슈팅rpg  (0) 2018.07.23
오랜만에 소녀전선 들어가서  (0) 2018.07.20
소녀전선 인형 제조  (0) 2017.09.23
붕괴3 사전예약  (0) 2017.09.21
크리스서버 공성 잘치기  (0) 2016.06.16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