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반응형

 

태백의 글로리

은근 잘 안나오는템인데

한국식 세트!

모양이 특이한데

옵션이...

 

 

 

레지스트 파이어 오라가 붙은 칼

....?

이런게 쓸데가 있을려나

엑3용병이나 바바용병 줘서

트라빈컬 같은데 돌때 쓰면

그나마 효과적일까나

 

 

 

와 굴룬

 

 

 

와 자룬

 

 

와 나탈 무기

 

 

 

직업세트중에

디게 수요도 인기도 없는

그 세트

 

 

 

자카럼쉴든데

자카럼쉴드가 아닌데

캐속이 붙어서 팔라가 쓸게 있나

파이어스킬 붙은거 보면

...? 헉 히드라가 붙어있구나?

 

 

 

마비나 무기

마비나 아마는

좋은걸까 구린걸까

 

 

 

임모 신발

 

 

커럽된 유니크를 떨구는 유니크맵

 

 

 

스킬참을 주는 유니크 맵을 가봤씁니당

 

 

개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스킬참을 하나 줌

 

 

 

무친 트랩참

 

 

 

랜덤 기드 이벤트

샤코 공짜로 먹는건가

 

 

 

 

3렙 유니크엿구염 ㅋㅋㅋㅋㅋ

 

 

 

활은 이글혼이였습니다

레이븐 소환마 쌉가능

 

 

 

 

방패는 그림쉴드를 생각했지만

아이리스가 나왔구염

 

 

 

그다음엔

새 하모니 작을 해보았습니다

3키리

 

 

 

.... 또 3키리

 

 

 

노스페라투 공속 허리띠

지금와서 보니

옵이 진짜 별로네

 

 

 

와 참룬

 

 

 

무친 3키리 하모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코룬 다 떨어졋다고요

 

pd2는 잠시 쉬어감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2 파밍파밍 맵핑맵핑  (0) 2023.07.17
pd2  (0) 2023.07.16
PD2 발키리 소환마  (0) 2023.07.15
pd2로 다시 돌아온 나  (0) 2023.07.11
pd2 코브라씬-2  (1) 2023.03.25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