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뉴비로 살아가기

반응형

 

우왕

안그래도 모르는 세상인데

수궁이 패치되서

할게 더 생겼다

 

 

 

중간에

수궁 탈출을 하는 포탈을 찾는 퀘로

용왕 공주 방에서

힌트를 찾는건데

계속 진행이 안되서

한 30분 헤멘듯

버그인듯

퀘를 계속 취소하고 받았더니

공주의 일기장에서 영상이 나오더라

무친겜

 

 

 

계속 

이렇게 진행이 안됐었다

패치가 전날 되서

검색해도 

나오는것도 없고

엄청 답답했음

 

 

 

 

어후

취미를 알수없는 물건 말고

영상 선택지가 나와야댐

똥겜

 

 

 

 

용왕과

공주의 이야기가 나온다

뭐 깍두기 어쩌고저쩌고

 

 

 

....

뭐 섬에 가서 진행하는 퀘였는데

본토로 가려면

배가 필요하다더라

....

배를 왜 주나했더니

이럴때 쓰라는건가

 

 

 

수궁에서

애기 벨도 잡아봤음

그냥 물풍선만 던지면 되서

편했는데

뉴비에게

월드보스 맛을 보게 해주려는걸까

 

 

너무 맛만 나오는거 아니냐고

 

 

 

잡은 보상이랑

상자가 다르다니

근데

상자도 너무 짜잘스템만 나오는게 아니냐구

그리고 

또 퀘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 막히게됨

 

 

 

수궁 밖에 수영해서 

이무기 비늘인가 찾는거였는데

ㅋㅋㅋㅋ

숨게이지가 넘어가니까

물위로 올라가버리는데

너무 대양한가운데 아니냐구 ㅋㅋㅋㅋ

해안가까지 수영해서 가는데

스테 모자라서 

몇번 캐릭 바꿔서 놀다가

다시 수영함

탈출도 안되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펫도 뭐 패치되서

몇마리 돌려받음

그런김에

반려동물 교환도 해봄

이건 교배 같은느낌이 아니네

토끼랑 개랑 합체!

 

 

 

아앗 꽃토끼

 

 

 

원래 쓰던

북극곰을 합체시켜서

3세대 하나 나왔음!

3세대는 옵션이 3개가 되는구나!

수렵 낚시라니

....

 

 

 

그리고

요정 쪽 퀘도 진행해봄

요정 가챠인데

물약을 자동으로 먹어주고

....또 뭐더라

돈이 엄청 든다고 하던데

저게 꼭 그만큼 가치가 있나 싶기도 하고

 

 

 

그리고 60레벨이 되어서

가문가방 퀘스트를 진행하러감

공용가방 같은느낌이라 있으면 좋을듯

농사 지을때 일꾼을 밥줘야되는데

이게 가문가방에 있으면

알아서 먹는다고 써져서

좀 갖고 싶었음

 

 

 

퀘는 별거 없고 왔다갔다가 하고 그림맞추기 하니까

끝난듯

 

 

 

단 두칸

무게는 100

마일리지 틈틈히 모은걸로

두칸정도 늘릴수있나봄

 

 

 

그리고 생활 관련 퀘 했더니

얻을수있는

저걸...뭐라고 부르지

연금석? 정령석?

저것도 얻어서

여기저기 놀러 다니고 있는데

알아야할게 너무나 만쿠나

 

반응형

'검은사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사막 이야기  (0) 2023.08.06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