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코프 슬슬

반응형

 

스캐브 80m 퀘스트를 하는데

사람도 만나서 이걸 잡네!

근데 은근 스캐브가 없어서 

퀘를 하기가 힘들다

 

 

 

비싼 안경

레이벤치 어쩌고

초반엔 10만루블까지도 했는데

지금도 2~3만은 하는듯

 

 

 

헛 

무슨 총이 두자리나 들어있는 스태시가

피구공 마싯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뜰하게 스캐브 조끼 주워온거 보소

스캐브 조끼가 비싸면 저렇게 넣어 오면

사실사 2칸에 5만인셈이라 무게 빼면 넣어올만한듯

 

물론 초반이 지나면 가격이 싸져서 효율적이라곤...

 

 

 

한자리에 엎드려서

스캐브 학살을 했음ㅋㅋㅋㅋ

시체가 줄줄이

 

 

 

휴 차근차근 스캐브 모아가기

 

 

 

 

주간퀘가 45마린가 그랬는데

일퀘로는

6마리 

 

 

다양한 소음기와

카배터리를 주워왔슴

카배터리 4갠가 주워오는 퀘도 있어서

 

 

 

 

핫 무수킷

잘나온다 잘나와

 

 

 

않이

이렇게 숨겨두면 어떻게 찾냐구여

 

 

 

무수킷이

떠블!

 

 

 

이렇게 먹어보기는 또 처음인거 같은데

가방이 작아서 하나는 버려야겠다 했는데

가방을 주워서

 

 

 

더블 무수킷 마싯고

 

 

 

원기옥까지 받아주고

 

 

 

스캐브 돌리다가 잘못눌러서

스오타에 들어갔는데

마크방 앞이라서

파크루로 그냥 들어가진다길래 들어가봤는데

탄약상자랑 주사기 상자를 먹고나옴 ㅋㅋㅋㅋ

첫방문에 선물을 두개나 받음

 

 

인레이드가 붙은 탄약 상자

마싯고!

 

 

 

 

열심히

주간 80m 스캐브 퀘를 해줬습니다만

깰수 있을까 ㄷㄷ

 

 

 

원기옥!

움푸는 경매장에 올리고 취소해서 창고로 써주기!

 

 

 

이건

그라운드제로 간 스캐브 같음

빅대박 노리는게 아니면 

그라운드 제로로 가서

짜잘스 템을 주워오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다

스캐브 가방과 리그가 크다면

 

 

 

마지막 원기옥

3100만 루블쯤 됐던거같은데

레드카드 사고 오프할랬더니

레드카드 가격이 4천까지 올라서 못사잔슴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