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린육성 #7 에피소드2의 시작 모르반

반응형




























콜헨 나루터에서 모르반으로 이동합니다









여관에는 또 이렇게 예쁜 여관주인이!


너모 예쁜것이구염











열대 섬 모양의 던전들이 먼저 반깁니다


아 여기부터 난이도가 떡상하는 기분임


너무 난이도가 확 올라가서 


델리아 키울땐 ...음 에피소드2가 끝이였는데


배의무덤인가 거기 돌아서 렙업하고 그래야됐는데


거길 못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부두술사같은 뇨속들이


쫄은 약한데 보스가 넘나 쏀것이구염 


지독한 패턴들...


패턴이라고 쓰고 다 맞음 못피함 






크 정글안에서 비치는 햇빛이


너모나 멋지지만


습하고 굉장히 더워보임









우산을 머리위로 들고 


변신!


물약으로 커버가 안될때 


팔라딘잼!









개인적으로 제일 멋있는 던전이라고 생각함 배무!


분위기도 좋고 


비도 계속 오는게 잘어울림












여기 선장님 한분 사시는데


개아픔


린 키우면서 첨으로 죽어본듯


한방에 ㅋㅋㅋㅋㅋ









난 목숨이 여러개니까


주거버렷









급격히 높아진 난이도에 


던전 한번에 엄청 오래씩 쉬었다


아 너모 힘든것이고








미친 문어발 뇨속들이 나오기 시작한는데


아 얘네들도 싫어







미친 문어발뇨속들 


번개도 쏘고 


어려움!








우산이 아니라 거의 이제 철퇸데....


뚜까 팹니다










문어발 잘라버리고









라키오라였나 


왕뱀이 사는 지역


그 예쩐에는 기사단인가 뭔가


한 서른명이서 잡는것도 자주 갔었는데




그랬구나









왕문어! 크라켄!









얘는 이상하게 쉬운거 같더라


머리통은 피가 별로 안다는데 


발이 피가 많이닳아서  


발위주로 떄려주구 


딸피되면 작살로 마무리





크 어두운데서 예쁘게 잘나오네








안그래도 더운데


슬슬 더운지역으로 이동










사막이 갑옷같은거 입으면 예뻐보여서 좋았는데


갑옷도 아니고


그냥 더워보여서


시르다








우산 예쁘게 잘나온 사진


우산다운 우산이네








눈감고 허공답보


슬슬 귀신같은 몹들도 나오고있음








구신이 자꼬 나온다


에피소드2 초반은 뭐 메인내용은 아닌듯!


정글에 바다에 사막에







팔라딘 이쁘게 잘나왔네


뽀샤시








사막을 깨고 깨고 











예쁜 이세트도 만나고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