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포스팅할거리 찾으다가 게임 랜덤박스를 발견

반응형







자주는 아니지만 한번씩 다이렉트게임즈 들어가서 이벤트 같은거 확인하는데


재밌는게 있어서 포스팅까지 해봄


우선 주소 https://directg.net/











간간이 이런거 하는건 알고 있었는데


만원 박스는 좀 크게 느껴진다 싶었는데


이거이거 


까보고 싶게 생겼다


무려 몬헌이 들어있는 랜덤박스인것인디요








모바일 온라인게임에서 많이 볼수있던 랜덤박스 확률표 ㅋㅋㅋㅋㅋ


제일 꽝이라면 가지고 있는 게임이 나오는것 ㅋㅋㅋㅋ


그다음은 캐시 만원이 되겠지 ㅋㅋㅋ












아 나는 디스이즈더폴리스2가 나옴 


첨들어보는거라 찾아봣는데






만오천원짜리 게임인가보다 했는데


투 였음 ㅋㅋㅋㅋㅋ





8월 3일 발매하는 따끈따끈한 신작인거임


9퍼 10퍼대 게임도 많은데


있는게임도 있는데


게다가 신작이라 비쌀꺼같은데 (음 3만원정도는 예상함)


뭐 전부 한글이긴 하지만 한글판으로


8월 3일에는 저걸 포스팅하는걸로


2퍼센트 신작이 걸릴줄이야 하나 더 사야되나






몬헌은 따로 안써도 될정도로 유명하니까 패스하기로 하고


아 참고로 몬헌 가격은 스팀가 63,000원이고 다이렉트게임즈에서는 49,800원임 20퍼정도 차이남


그 다음 9.23% 확률을 가진 일렉스


다렉키로는 무려 한글판


모평은 대체로 긍정적인데 최근평가는 복합적인걸 보면 최근 패치가 문제가 있던가 


굉장히 초반 난이도가 높다고 함 


세계관도 독특하고 스토리도 꼼꼼하고 좋은데


양이 너무 많다는 단점


오픈월드 게임을 재밌게 했다면 !


폴아웃이나 스카이림 과 비슷한 느낌으로 할수있으겟다





던전스3


아 이거 나 다렉게임즈에서 삿는데 ㅋㅋㅋㅋㅋ


던전스2 도 가지고 있어서 ㅈ꽤 재밌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샀는데


뭐 크게 달라진게 없더라...하지만 게임은 매우 긍정적


스팀판은 한글안댐 다렉에서 사야댐 ㅋㅋ


일반가는 43,000원



내가 악당이 되어서 던전에서 용사들을 물리치고 밖까지 나가서 활개치는게임


재밌는 요소들로 된 게임이지만


조작이라던가 그런건 익숙한 rts겜들 (스타나 워크) 에 비해 불편한편





스펠포스3 

17년 12월이면 아직 식지않은 게임인듯



RPG + RTS 라는데 8:2정도라고 함


멀티가 되는거 같긴한데 모르겠는데


RTS랑 RPG를 섞는 그런 느낌은 예전부터 좀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RTS가 한창 유행하던때에 싱글 시나리오 같은곳에 rpg 같은 느낌을 섞은 게임들이 있었다


kuf 라던가 뭐 여러개 해봣던거 같은데


이건 rpg 배이스 라니 


대신 그래픽은 rpg rts다 구현하다보니 아쉬울수 있음







공포게임 치고 굉장히 평가가 좋음


적당하다는 평가가 많음


적당히 무섭고 적당히 재밌고 적당한 난이도고


물론 비싼 덕에 랜덤박스 확률은 1퍼센트


몬헌과 같은 퍼센트 ㅋㅋㅋ


공포다보니 볼륨은 좀 작은편이지만 

(10시간~20시간정도 하면 다 할듯)


어디서 사든 한글판인건 추천





코난 엑쟈~일


어 코난 온라인게임도 있었던거 같은데


외국계 게임이다보니 우리나라 정서와 안맞아서 닫은걸로 알고있는데 난 재밌게했었는데


무튼 


코난 생존게임인데


맨몸으로 시작하는 오픈월드생존게임 뭐 공룡없는 아크라고 보면 편한데


생존게임들을 잘 비벼논든한 느낌이라고 함 


단점은 시간을 엄청 갈아넣어야한다고....


4만오천원인데


다렉에서는 2.5정도면 살수있음







우선 스팀가 3.3 다렉가 1.25 가격차이보소 


다렉에서는 한글패치 제공 ㅋㅋㅋ


매우긍정적


스토리도 액션도 좋다는 게임


관심 없는 게임은 아예 쳐다도 안보는데


나도 들어본 게임 


sf 우주를 좋아한다면 


재밌게 할수있을듯!









7월 14일 발매


로그라이크와 TD 가 섞여있다는 이 게임은 


음 평가는 좀.... 하지만 나온지 얼마 안되서 평가가 적어서! 그럴수도 있음


자원을 캐서 디펜스 하는 방식이라는데


귀여운 스타유즈맵 하는 느낌으로 가볍게 할수있지 않을까! 싶다









6월에 나온 테니스 게임


한글지원인데


업뎃에서 한글이 빠지는 오류가 나고 이것저것 문제가 있었나 봄


테니스를 정말 좋아한다면....추천









레일웨이 엠파이어


멍...이게 무슨게임이지 싶었음 유로트럭처럼 기차 운전하는게임인가 싶었는데


철도를 잘 건설하고


마을운영 하는 게임인가봄 


기차로 여러가지를 싣고 (뭐 우편화물등등) 


마을을 발전시키는 류의 게임인가봄 평가는 아주 좋은편


취향을 많이 타는 게임






다렉판만 한글


필라스오브이터니티2 : 데드파이어


클래식RPG 


예전 명작 RPG 게임들을 재밌게 했다면


재밌게 할수있을듯


아씨 뭘케 게임이 많지





토먼트 :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액션보다 말이 많은 rpg 


이게 장점이될수도 단점이 될수도 있는 ㅋㅋㅋㅋ


게다가 액션도 느려서


성격급하신분들은 잘 안맞을듯


토먼트 : 플레인스케이프의 후속작 ( 난 처음들어봄ㅋ)







휴 마지막이네여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대전게임


예쁘다 재밌겠다


근데 키보드로 맛이 안나는데


조이스틱도 사려고 몇번 찾아봤는데

(철권7 막 나왔을때 너모 예약 꽉 차서 포기했더니 편함)




랜덤박스 두번 할수 있으니까


몬헌몬헌 하면서


한박스 더



아씨 테니스나 치러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워치 배치고사  (0) 2018.08.06
can't initialize installation aborting installation  (0) 2018.07.31
음 뭘 할까  (0) 2018.07.26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0) 2018.07.25
몬스터헌터월드 : 몬헌월드 pc판 예약판매중!  (0) 2018.07.11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