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 점핑 : 카오스 육성 #2

반응형



세번째 쓰는 사골 사진


너모 예쁘구염





같은 던전을 한번씩만 가고 다음던전으로 넘어가다보니까


너모나 재밌는것인디염


게다가 템도 잘나오고 유닉 무기도 막넴이 계속 떨궈서


진짜로 액션 쾌감인것인디염




ㅋㅋㅋㅋㅋㅋ 나 여기 올라가는거만 하면


던전드래곤 생각 나더라 ㅋㅋㅋㅋㅋ








던전 두판쯤 하면 


영상 짧은거 나오고 나오고


지그하르트 갑옷만 덩그러니









다음은 로터스 


크 이름값 못하는 로터스






다음은 언더풋


알프라이하? 알프라이라? 


무튼 그런데









키우는데


너무 빨리 한방에 몹들이 죽으니까


무슨 스킬인줄도 모르고 키움 ㅋㅋㅋㅋ


이런건 좀 단점인듯


너무 쎼서


스킬을 어캐 써야할지도 모르고


널 너무 모르고






수염난 아저씨랑 귀큰놈이 악수를 하고있으다








여기가 저니 부분인가


역뼝의 디레지에랑


잘 기억은 안나지만


뭐 비명굴에서


아간조랑 록시랑 시로코랑


뭐 그런 사연이 있었던거 같은데








벌써 50레벨이 되버린것인디염


근데 아가름이 50대 던전이였던가






각성도 자동으로 되버린것인디염


각성 퀘스트가 은근 돈이 많이 들어서


할때마다 아까웟는데 개꿀띠






피로도 반도 안썻는데 50대래니


너모 잘 커버린것인디염


하다보니까 압타가 없으니까 그런지


마나가 너모 부족하더라






던전 두번 영상한번 이런식으로


두번세번 던전돌면 


이동을 해야되서 넘나 귀찮더라 


빠른대로 귀찮은게 생김 ㅋㅋ







와 여기 겐트 초입


AT 뭐 로보트 타는게 있는데


일반서버에선 이쪽이 너무 지겨워서 싫은데


여기는 액션쾌감임


로봇이 대쉬만 해도 다 부서지니까


개꿀잼임 ㅋㅋㅋ


아쉬운건 


한번에 끝남 ㅋㅋㅋ







천계 영상이 나오고욤


키큰 천계는 


거너들으 고향!









그리고 사자머리도 나옴


여기부턴 뭐 아이리스랑 과거랑 


배배 꼬여서


헷깔림







아이리스가 과거 대화재 그런거 음모를 꾸미고


들켜서 도망가고 뭐 그런거 나왔던거 같은데


점핑서버엔 너무 빨라서


그냥 영상만 봐선 모를듯 








이제 힐더의 부하가 되는 모습임








움 영상은 뭐


볼륨 큰 3D 게임 같구만











이정도 영상이면


흔한 3D rpg 영상 같구만 


3D로 뽑아도 되겟어


사도들 캐릭터성은 참 좋은데


게임을 3D로 살리기는 정말 힘들듯 ㅋㅋㅋ







분위기 지리구염


여윽시 마계다







이러케 만렙이 되부럿구염


에픽 무기에


퀘전더리 풀셋에 귀걸이까지


완전 혜자자너









굳이 안보여줘도 되는 착샷까지 ㅋㅋㅋㅋ







그리고 점핑 가이드는


웹브라우저를 켜서 보세요


인게임 가이드로는 표시안해줌 ㅋㅋ







이제 위쪽 메뉴에


마지막 미션들이 나오네여


이계 안톤 마계






햐 내가 던파하면서


안톤 잡는영상을 볼줄이야


아...걍 퀘해도 볼수 있던가








안튜를 클리어!


근데 이거하면서도 쥬금 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똥공략법





그리고 마계를 도니까 에픽을 두개나 줌


하루 열번 제한 있다는데


저거 다 모아서 


일반서버 갈 에픽 고르는건가봄


원하는거 모을때까진 점핑서버에서 돌면 되는건가 


내일 해봐야...음 여섯시가 넘었지만 자고 일어나서 해봐야겠다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