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14 동방은아 칼전직! 그리고 손병 구입!

반응형

 

짱쎈 파르파티를 빼고 항우로 딜해서 애들 키우려니

극혐 ㅋㅋㅋㅋㅋㅋ

데미지 반토막 난것도 스트레슨데

마나도 채워줘야됨

 

 

근데 더 지랄맞게 스킬이 화려해서 잘 보이지도 않음 ㅋㅋㅋㅋㅋ

아 암걸리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캐릭보단 지력캐릭이 확실히 편하기는 한듯

 

동방불패뇨속이

쫄경먹고 간간히 막타 멕여주면서

90을 찍음

더 높힐까 하다가

우선 빨리 전직시켜야지 싶어서

바로 칼전직

 

 

갑자기 왠 황룡인가!!

무도가 종류 (동방불패) 

무기를 드랍함! 낡은 팔찌인데

무려 경매장에 매물이 하나도 없어서 

저거 구하려고 

추적자 잡던 반자사 캐릭터를 한라산까지 보냄

 

 

 

드랍률이 좀 낮은 편인가봄 

황룡 잔뜩 들어있는걸로 잡아도 꽤 오래 걸린느낌임

 

낡은백제의팔찌

고급백제팔찌 강화도 되는거보면 

전용무기인듯!

물론 하나밖에 못먹어서 

고급으로 강화는 못했고 걍 쓰려고함 얼마간은

팔찌 하나 먹을동안 먹은 템들임 ㅋㅋㅋㅋ

고급환궁 하나 

낡은동령 6개 황룡의비늘 6개 ㅋㅋㅋㅋㅋㅋ

한번 경매장에 매물 뜬거 봣는데 (꽤 많이)

개당 50쯤에 올라왔었는데

하나 캐는데 한 15개 살만큼 돈을 벌었다 ㅋㅋㅋ

다음번에 매물좀 있으면 사서 

고급으로 제련해보던가 해야지 

 

보이시했던 캐릭터가

더 예뻐집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산 용병중에 제일 투자 많이 됨 (+5비호셋ㅋㅋㅋㅋ)

저번에도 할때 동방불패 만들어보려고 했었는데

무도가만 사고 안하게되서 써보지는 못했었는데

이번기회에 !! '장수'중에 젤 쎄다는 

동방은아를  드디어!

 

 

음 캐릭터는 별로 확 튀지도 않고 무난무난한듯

본캐릭보다 더 본캐릭같은느낌인걸

 

 

와 어금니가 쏟아진다

동방불패는 정말 딜이 구린 다단히트였는데

동방은아는

그냥 구리더라

....음 이게 아닌데

쪼렙때 1타 100렙에 2타 150렙에 3타로 늘어난다는데

3타가 되면 이게 쎌까...싶음

거기까진 키워봐야되나...

 

 

3억 안되는 손병을 봐놔서

괜히 아까웠지만

손병 빨고 다른애들 레벨도 올려놓고 그러는게 이득같아서

3.2주고 손병 빨아버림

아 내돈

 

 

그리고 중국에서 챙길수있는 장수는 다 챙겨야하니까

중국이 탱킹쟁수가 없다보니

오행기로 버텨야한대서 오행기까지 만들기로함

그럼 

오행기 + 동방은아 + 항우 + 순비연 까지 데리고 다닐수 있고

주막에 유방 넣어두면 될듯!

이제 동방이로 

빙벽없이 사냥만 되면 될텐데!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