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11 본캐렙업과 적색정기의돌

반응형

 

마부를 씬나게 하고

(돈쓰는게 젤 재밌자너)

적돌도 캘겸

본캐렙업도 할겸 

원공 잡으러 옴

캬 원공 잡는데 원공이 주는 템 네개가 다떳네

적돌 환혼 칠성주술 철질려까지

 

 

1일 패키지 빠지고 하니까

레벨 올리는 속도는 안났는데

사실 렙업보다

적돌 주으러 온게 큼 ㅋㅋㅋ

적돌 개당 15만 너무 비쌈 ㅋㅋㅋ

100개 모아야지 했지만 

120 찍고나니 급 의욕이 떨어져버린거시에염

 

 

 

적돌 90개 까지 캤고

철질려 21개 환혼 12개 주술 22개

꽤 많이 캤고 ㅋㅋ

 

 

환수의혼은 대충 알정도 되는듯

시골서버라 경쟁자가 한명 있을때 있고 없을때가 더 많았음 ㅋㅋㅋㅋ

알캐는거에 비해 좋은점 

빙벽만 있으면 아무걸로나 잡을수도 있는것

여러부대가 붙을수도 있는거 

싸지만 잘나오는 템이 있는거? 그정도?

어딜가도 경쟁이 적어서 사냥은 편하다 ㅋㅋㅋ

 

0

 

황돌 뽕 맛봐서 그런지

다른건 돈이 별로 안되는 느낌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낡은 철질려

상점에 팔아보겠슴미다

 

...?

와 77마넌

개꿀인부분이고

 

 

칠성의 주술

주작 뭐 그런 신수이름 붙은 투구 주술 이라 써짐

쓸일없고 

상점가 12만쯤 하는듯

 

오 270만

두종 팔아서

천만원! 뙇!

 

그리고 다시 청랑존 진입 

 

이제 곽후 100만들어서 

전직시키믄 대것서

는 날잡고 1일 패키지를 한번 더 사던가 해서

경험치 올리구 

다른거나 하면서 놀아야디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