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18 샤오링의후원 샤오링노가다 의천검

반응형

 

소림사 다음 퀘지역쯤 되는

샤오링의 후원

적당히 지름길이랑도 가깝고 좋은던전인듯

 

 

옹 홍랑이라니

옷도 이쁜거 입고있네

 

 

와 친위대

입구에서 게시판이 주는 퀘도 같이 받아옴

친위대 1을 잡는 퀜데

게시판은 친위대3을 잡는 퀘를 줌

 

.....모양도 똑같고 

걍 숫자만 좀 다름

 

 

.....

문지기들로 완전 날먹이자너

 

 

근데 한무리에

123들이 섞여있다보니

퀘스트 카운트가 적음 ㅋㅋㅋㅋ

아 구리네 걍 하나로 하지

 

2층에는 하백같은 거미가 퀘를 줌

퀘진행하면

 

 

멀리있는 유현한테 가라는데

아 걸어가야댐

게시판퀘를 완료 안했으면

한번은

갔다가 바로 돌아올수 있음!

난 바로 완료해버려서

걸어갔다가 

걸어서 돌아옴

개짜증

 

 

....하백의증표라

예전에 와본 기억이 나기 시작함

엄청 예전에

2차장수 나온지 얼마 안됐을무렵에 거상했던 기억이

그때 장선화로 사냥해서 봉황비조 키워서

여기서 사육사 잡았었던

기억이 남! 왜 잡았는지는 모르겟는데 

아무튼 잡았음

 

 

 

사육사뇨속

오랜만이군

 

 

쌍피!

는 꽤 잡음 10분 정도?

꽤 안나오는편인듯

 

아 유천

열받는 멀리있는뇨속

더는 보지말자

 

 

저주인형을 30마리 잡아오는 퀘인데

저주인형이라는 몹이 있나 찾아봤는데

걍 다른몹 슬레이브였음

 

 

종합선물세트같은

몹구성임

벌레들에 인형에

선물세트라

드랍테이블이 엄청나게 많겠네 ㅋㅋㅋㅋㅋ

인벤만 잔뜩 차지하겠어

 

 

몹 위치별로 

나오는 구성이 조금씩 다른듯

는 자세히 모르겟고 걍 가까운거 떄려잡음

 

 

.....

아 퀘가 잡아오라는건 다른데

계속 같은몹만 잡고있음

 

 

계속 다른퀘스트같은 

같은퀘스트

 

 

 

 

오 다른듯 같은 퀘스트를 계속 진행했더니

출입증을 받음

오! 이런게 있군

 

 

이름만 다른 몹을 또 잡아야함

 

 

4군데의 지하묘지가 있는데....

아마도

4군데를 다 뚫으야 

저택가는 퀘를 주겠군

 

 

,,,,

한무리에

원로 하나 들어있음

두무리 붙으면 5번이면 클리어ㅋㅋ

 

 

다른거 같지만

같은퀘스트가 또 시작된다

 

더 뚱뚱한 할배를 

잡고나면

 

 

이번엔 시녀잼

 

 

출입증이 늘어간다

 

 

다음퀘스트를 주시오

 

 

샤오링 저택 출입증까지 얻음

ㅋㅋㅋㅋㅋ

샤오링후원 던전 막 나왔을때쯤 하다 접고 그랬던거 같은데

변신형 무서운 몹이라고 듣고 근처도 못가봤었음 ㅋㅋ

 

 

샤오링을 잡으면 흑철괴...?

아까 타우 였나 잡다가 먹었던거 같은데

 

오 이쁜 모양 몹일세

 

 

이렇게 귀여운 몬스터를 뚜둘겨패면

 

 

확 커진 마녀가 나옵니다

포스는 있군!

퀘스트 가볍게 마치고 

샤오링뇨속이 무슨템을 주나 봤더니

의천검을 드랍하더고!

와 마침 오행기도 있겠다

칼 먹을때까지 한번 샤오링좀 잡아봐야겠다! 하고

........샤오링노가다를 시작함

 

아 하지말껄 ㅋㅋㅋㅋ

 

 

 

띵~ 소리날때마다

놀래서 봤는데

쓸데도없어보이는 노리개

 

 

와 귀여운 닌자인형도 줍니다

샤오링님 취향 쩌시는듯

 

샤오링의비녀라니

칼인줄 ㅋ

 

그렇게

빡시게 돌리진않았는데 이것저것 하면서

5시간정도 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의천검 드디어

두시간쯤 지났을떄 걍 때려칠까 하다가

세시간쯤 지나니까 멸망전 시작함 ㅋㅋㅋㅋ

거의 다섯시간쯤 대서 나옴

 

마지막 퀘 안하고 샤오링수 카운팅했으면 더 좋았을껄 싶더라

 

 

와 130렙칼이면 완전 짱짱칼인걸

힘도 붙고 생명력도 붙어서

오행기에게 딱이겠어

 

 

아 오행기가 130이 안되네?ㅋㅋㅋㅋ

각동방 뽑고 나서는

도핑을 한적이 없어서 

레벨링이 안대있음 ㅋㅋㅋ

 

 

경매장 찾아보니

3천쯤이라

사서 쓰긴 아깝고

팔리기엔 안팔릴꺼같은 그런템이네

휴 다음부턴 이런거 안해야지

 

그리고 백상단 퀘스트를 전에 조금 해뒀는데

화구산까지 뚫었는데

주작의 단지였나

쎈거 잡아야 나오는 템을 

사서 퀘를 꺠야되는데

매물이없어서

멈춰있었음

 

 

화구산쪽

주작단지퀘를 깨야

약하고 잡기좋은 삼두룡이라는뇨속을 잡을수 있는

북해빙궁 출입증을 얻을수 있어서 

필요는 했었는데

다행! 

단지들은 태극서버는

개당 200 즈음에 올라오는듯

매물 없을떄 천만에 올라온거 있었는데

그거 보고는 아 안꺠야겠다 싶었는데

다행임

 

 

중국 시작이다보니

다음 나라는

일본이나 조선을 가야하는데

조선을 가면 김유신정도? 

일본을 가면 흑룡차나 혼간지쯤 뽑을 텐데

보통 스타팅을 일본으로 시작을 많이해서 그런지

일본 귀서가 다른거에 비해서 싼듯

일본으로 가야겠다!하고 사버림

 

 

청룡담쪽까지 퀘 깨고 

마무리!

그리고 

깐음양이나 깐퇴마를 찾아봤는데

매물이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가서 중국애들로만

지내야할듯 얼마간은 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