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 배소랜드를 드디어 쓸수 있게 된당!

반응형

 

내맘대로 줄여서

배인 소울랜드

배소랜드 ㅋㅋㅋㅋㅋㅋㅋ

 

 

 

 

을씨미 act3 퀘스트를 진행중임

 

 

안마의자에 있는 친구도 만나고

 

 

보상으로 드디어 베인 , 파멸을 받을수 있게됨

1렙 파멸을 보면 알수 있듯이 

24렙부터 베인쓴다 ~~~ 할수 있을듯

이제 서폿룬세팅해야디

 

 

그전에 열쇠도 받고

 

 

스킬포인트도 받고

퀘보상으로 

소울랜드까지 받는거임!

 

소울랜드

영혼분리는 28레벨 

기본 스킬만 갖추는데 28렙이 되야함

근데 단일 스킬만으로는

엄청 구데기임 뭐 다른스킬도 단일로는다 그렇지만

서포룬을 찾아 끼워넣어봅시당

 

 

vid maniopulation 공허조작보조

카오스피해 26%증폭

이거이거 베인 소울랜드 둘다 카오스 기반 기술이라

두스킬 다 쓰는 꿀잼!

 

 

efficacy 효력보조

주문피해 증폭 도트피해 증폭 지속시간증가

3옵션을 베인 소울랜드 다 받을수 있어서 개꿀젬

 

 

swift affliction 재빠른 고통 보조    뭔가 이상한 이름이다 ㅋㅋㅋㅋ

도트뎀증가 지속시간 감소 

이거슨 소울랜드는 쓰는데 베인은 안쓰는듯!

 

 

controlled destruction 제어된 파괴보조

치확 감소 피해증가 

이것도 베인 소울랜드 둘다 쓰는 듯!

 

 

empower 강화보조

1렙젬이 있어서 찾아는 놨는데 읽어보니

2렙부터 효과발휘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경험치 실화냐 ㅋㅋㅋ

 

 

despair 절망

저주잼 베인에 같이 넣어줌미

 

 

그리고 전직을 해줬음

트릭스터잼

 

38렙부터 쓸수 있는

increased area of effect  효과범위증가보조

이거슨 베인 저주 크기를 늘려서 

편하게

greater multiple projectiles 상급 다중 투사체 보조

ㅋㅋㅋㅋ 투사체 마니 발싸

 

 

한줄만 빌빌 쏘던 소울랜드가 다섯갈래로 뙇! 이러면 사냥 완전 편해짐

찾아보니까 

베인 소울랜드 다 6링크씩 쓰는듯 초반엔 못구하니까 더 좋아보이는것들로 끼우구

활이랑 6링갑을 많이 쓰는걸로 보임!

 

  베인 소울랜드
efficay : 파랑 : 효력  사용 사용
void manipulation : 녹색 : 공허 조작  사용 사용
controlled destruction : 파랑 : 제어된 파괴 사용 사용
despair : 파랑 : 절망  사용  
enhance : 녹색 : 퀄리티 사용  
empower : 빨강 : 강화   사용
swift affliction 녹색   사용
greater multiple projectiles : 녹색 : 상급 다중 투사체   사용

 

음 찾아본걸로는 비전쇄도나 시간의 사슬을 쓰는 사람들도 있었음

다는 못찾아보고 몇개 찾아봤는데 그랬음

초반엔 그나마 구하기 쉬운 4링 템에 쓰다가 기억상실 (타뷸라)

같은거 구하면 개꿀이고 

천천히 6링 구해서 써야되는듯!

 

이제 렙업한뒤에 엑트 다 밀도 배소랜드로 돌아오겠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