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 배울게 많은게임

반응형

 

얼마 사이에 

두캐릭 키워서 

엑트 10까지 밀었음

이것저것 해보고 알아보고 했는데

디게 복잡했음 

인벤 뒤져보다 밑에 이벤트서버에서 35렙까지 키우면

캐시랜덤상자 준데서 거기서 새로키웠는데

몹도 많이 나오고 더 재밌는거임

 

인게임에서는 

자세히 그런게 안써져있는건 좀 아쉬운듯

무튼

캐시템은 발자국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캐릭 70렙 찍으니까

재료가 인벤 가득가득 하더라 

괜히 재료 창고를 따로 파는게 아녔어 ㅋㅋㅋㅋ

창고 알아보니까 

지도창고에 에센스 창고에 종류가 많더라 ㅋㅋㅋㅋㅋ

잘 알아보고 

창고는 사던가 해야겠음 시즌 열리면

 

 

4번 창고에는 전설템들만

모아뒀는데

어느새 가득 차버림

유니크한 템들이라 유니크한셋팅에만 쓰일듯한 아이템들 ㅋㅋㅋ

요 앞글에 기억상실 먹은거 달랑 올렸었는데 (필드에서 산거 ㅋㅋ)

그거슨 초반에 6링크 꿀템 갑바구염

그거 스샷만 찍어놓고 셋팅하고 사냥하러 다니느라 바빳듬

4링갑 차다가 6링갑옷으로 바꾸니까 

완전 쎄지자너

 

스토리 다 밀고 나니까 

기운빠지는감이 있긴했었음

뭐해야 하는지도 제대로 안알려줘서 ㅋㅋㅋ

그래서 새캐릭 하나더 키웠었는데

 

 

기억조각 연결해서 파밍할수도 있는거 같고

찍어놓고 보니 은근 연결 많이 했군!

 

 

뭐 구린가 모아서 

광산을 탐험할수도 있고

 

 

지도를 모아서 지도를 밝혀 나갈수도 있는듯!

이게 만렙컨텐츠 같은데

지도가 너무 텅텅비어서 돌았는데 뭐가 표시된지 처음에 몰랐음

너무 외곽에 연결되서 

안바뀐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냥하다가 나온 지도를 써서 파밍하고 레벨올리는듯함!

맵지정 차원균열이자너 ㅋㅋㅋ

 

 

근데 균열석에 마부를 해서

옵션을 추가하고 

아이템을 몹을 더 나오게 하는거임!

 

 

곰팡이 동혈을 도는데

곰팡이 지도가 다시 나온다면?

 

 

지도 도는데 

무슨 살인자뇨속

장화를 몇개나 벗어놓고 간거야 ㅋㅋㅋㅋㅋㅋ

온통 살인자의장화 ㅋㅋㅋ

 

 

지도를 도는데

전직시험판포탈이 뜨더라

ㄷㄷ

이렇게 랜덤으로 전직시험준비를 6번해야되는건가 

 

 

이거슨!

전직시험 젤 밑에 있는거 보면

입장재료 같은게 표시되던데 

이거신가!

아 죽을때마다 하나씩 쓰는건가 

엄청 죽었는데 전직퀘할때마다 ㅋㅋㅋ

 

 

여기는 상어가죽이 넘쳐흐르고 있습니다

 

시즌 열리면 

키워봤던 

토템플러랑 스펙터네크를 키우면서 이것저것 써보면 될듯!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