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리그 : 토템플러! 초보가 엑트다 민 그 템과 빌드

반응형

 

 

뭐 초반에 쓰던거 바꿀만한게 없어서 그냥 쭉 차기도 했는데 

엑트정도는 큰 무리없이 밀었음

전직도 2차까지 하고 60대 초반중반쯤에 엑트 마쳤음

 

 

이거 잼발라져서 맛이...

아니 레벨이 62렙이지

기본 요구레벨이 10짜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끼고 엑트 다 밀었음 

속피에 화피 치명타 붙은거 껴도 

이거보다 dps 낮게 나오더라고 

무튼 그래서 그냥 이거 끼고 했음

오래 쓸꺼같고 다쓰고 다음캐릭할때 줄려고

뭐냐 퀄리티도 높혀놈 ㅋㅋㅋㅋ

아 잼은 

레벨 올릴 보석 박아뒀음

 

 

갑바는 5링크 레어를 쓰고있는데

타뷸을 초반에 먹은게 아니면

5솟정도로 보통 엑트 마칠듯

냉기저항 마부는 나중에 했는데 (엑트 다밀고 ㅋㅋ)

엑트밀고 보니까 냉기저항이 0이라서

마부 할수 있는템은 다 냉기저항 박았음

 

보석은 

신성한 화염토템 (빨) - 화염관통보조 (빨) - 제어된파괴보조 (파) - 원소집중보조 (파) - 연소보조 (파)

를 쓰고 있음

6링이 되면 뭐쓸라그랫지 화염피해 추가 넣을라그랬나

초반엔 토템 두개 뽑는 다중토템(빨)을 넣어서 쓰다가

2차 전직 스킬찍어서 뺏음

그때부터 확 쎄짐 토템도 두개나오고 딜도 원래대로 돌아와서

 

투구는 

에너지 보호막 많이 붙은 거 레어로 씀

레지도 두개나 붙고 체력도 붙어서

개꿀인듯 

4링이고 

잘은 모르지만 꽤 옵 괜찮다고 생각함!

저 쪼끔 붙은 지능이 마나나 다른게 붙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저거 풀옵이라 마부가 안되더라 ㅋㅋㅋㅋ

저기도 레벨올릴 보석 암거나 박아뒀음

 

 

뱅패!

뭐 레지같은거 붙은거 암거나 쓰다가

화염피해 잔뜩 붙은거 나와서 바꿧는데

3링인것도 갠찮고

시전속도도 붙어서 바꿀만한걸 못먹음

토템플러는 

토템설치 +1 옵션 붙은 방패를 먹어야된다는데

그옵션 붙은 방패를 

한번도 못봤음

방패 나오는족족 다 까보고 있는데

여기는 레지 말고 딜올릴수 있는 물피증을 붙였음

 

여기는 이동기

화염질주 (파) - 시전속도증가 (파) - 비전쇄도 (파) 

일케 쓰고있음

 

 

어 이거 안바꾸고 계속 썻네

ㅋㅋㅋㅋ

장갑류를 엄청 못먹었었나봄 ㅋㅋㅋㅋ

이건 뭐 좋은옵도 거의 없는데 걍 썻네

전직퀘 보상도 발랐는데

몸에서 한번씩 전기 나오던게 저건가

바꿔야지 빨리

 

여긴 재의전령 (빨) - 화염골렘(빨) 

두개 쓰고 있음 보조 안붙이고

 

 

신발

ㅋㅋㅋㅋ 스펙터네크가 쓰면 좋을듯!

레지가 안붙긴 했지만 

이건 그래도 43렙 템이네 

악령 +1 이면 개꿀인듯

내 토템+1방패 만큼 

아 토템방패는 없지

 

여기 잼은

서리점멸(파) - 단련 (파랑 에너지쉴드증가) - 명백(파랑 마나회복증가)

일케 쓰고있음 

 

오라스킬을 3개 쓰고 있는데

명백 오라가 퍼센트로 마나를 점유하는게 아니라

스킬쓸만큼은 남음 (토템 딱한번 깜 ㅋㅋㅋㅋ)

스킬 난사하는편이 아니라서

2~3초마다 한번씩 토템 까는식으로 했음

마나통은 곡한으로 이득보려고 3오라잼

 

 

물피증 

치뎀감

체력 힘

원소저항

잘 붙었다 

에너지쉴드만 붙은 레어 구하면 바꿔야지

 

 

목걸이는

주문피해 붙은 목걸이를 씀

 에쉴 3% 개꿀 

나머진 똥옵 ㅋ

16렙 목걸이였자나!

ㅋㅋㅋㅋ

 

맹공띠! 기모띠

극한의 번개레지 무려 67%

화피증 19퍼 쩔었고

에쉴 까지

마부로 냉기저항 붙임

공격옵이 아쉽긴 하다

 

나머지 반지

올레지랑 

피맥 붙은걸로 씀 

올레지에 화번 15퍼 더 있으니 레지빵빵

거기에 냉저까지 붙여서

레지 잔뜩 챙김

 

 

다른건 모르겠고

레지만 75% 마추려고

셋팅했음

 

 

마을 토템 딜은 15000정도

사냥시에 버프 다 터지면 

2~3만까지 오름

게다가 2개 깔자너?

체력이랑 

에쉴 

더 높으면 좋겠다

한번씩 푹찍하는데

 

마나 ㅋㅋㅋ

거의 빈통 ㅋㅋㅋㅋ

단한번 토템을 깔수있다!

3초동안 매나 채우고 다시 씀 ㅋㅋ

 

스킬트리는

대충 이렇게 찍음

토템 파해 치명쪽이랑 피통 에쉴 주얼3갠가 뚫구

그랬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