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리그 : 군단 엑트 다 깨고 전설 줍줍 초반 맵핑

반응형

 

엑트 금방 밀었던거 같은 기억이였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린느낌도 나고

최근에 너무 여러번 해서 그런가

 

 

소환사가 양손검이라니! 이게 무슨 말이오!

하지만 쪼렙때 쓰면 굉장히 친구들도 많고

기분이 좋을거 같은걸

 

 

여기는 엑5 막보가 사는 그곳

여기도 몇번을 오는건지!

 

 

와 쌍기둥!

어차피 초반템은 똥이지 라고 했지만

저 셉터 엑트 마칠때까지 ㅋㅋ

지금도 쓰고 있음

어지간한 레어보단 딜 잘나와서 

 

시전속도랑 

주문피해추가 깨알같이 

주문 치확도 있어서

나름~ 쓸만한듯

소켓은 구려서

걍 안쓰고있음 

 

 

엑6 보스 잡고

god! get!

한국 오픈기념 godgame!

 

 

자꾸

소환 관련 템이 나온다

빼박 부캐는

네크가 되겠어

키웠던거만 키우겠네

 

 

허리띠 이쁜게 나왔는데

와 물피에 치뎀감

피맥에

올레지 14% 

와 개꿀템! 쉴드만 붙었어도 완전 짱짱맨이였을텐데 아쉽고

위협은 무슨 느낌인지 잘모르겠음

몹 근처에 안가다보니

 

 

 

파밍하고 인벤 정리하는데

이상한 보석이 들어있음

.....포탈?

스킬창 남는 캐릭은 편하게 집에 가라는건가

시전 속도가 2.5초면 

인벤열고 스크롤 까는게 더 빠르겠는데?

 

 

엑10 막보스

이노센스! 랑 씬이랑 같이 잡으러 옴

 

 

 

더블에네르기파

토템플러라

얼굴도 거의 안보고 잡음

엑트 다 밀었으면

바로 주웠던 지도 돌러가야지

 

 

와 3맵 드랍! 

근데 내가 아직 초보라 

지도를 레어로 업글해서 도랑ㅆ는데

굳이 저티어 지도는

레어까지 안올려도 되나 싶기도 하고

5티어 까진가는

조건이 매직이니

그냥 매직정도로 도는게 맞는건가 

 

 

 

맵핑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겜이 멈춤

그리고 대사가 나옴 

뭔가 했음 ㅋㅋㅋㅋㅋ

 

 

쉐이퍼가 나와서 

얼굴 비추고 감

전에 유튭같은데서 보기론

엘더랑 쉐이퍼가 

게임 막보스 느낌인거 같던데

벌써 얼굴을 비춘다고!?

1티언가 2티어 지돈데~?

 

3티어 지도였나

무튼 우리지도가 ㅋㅋㅋㅋ 

쉐이퍼의 영향을 받는 지도가 되어버렸어!

그래서 배경이 우주처럼 되어버렷어

우왕 

깨알같은 요소가 넘나 많은게임인것인디염

 

 

 

레어지도 조쿠염

 

 

와 뭐 많이 붙어서

개좋은거 같다

 

 

야수관 그거 뭐 나온맵인데

빨간 야수뇨속은

거의 막넴만큼 쎄서 조심해야댐

(한번 죽음 ㅋㅋㅋ)

아 경험치

 

 

지도 두장 조쿠염

지도가 일케 모이다보니

이 속도면

창고 세일하기전에

지도가 가득가득 해 지겠다는 생각이 듬

14일부터 창고 세일이라고 함

 

 

지도 안에서 

자나가 또 임무를 줌

임무속에 작은임무인거임

근데 조건이 기본지도보다 쎔

보상도 쎼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옵션이 12개나 붙었네 ㅋㅋㅋㅋㅋㅋㅋ

타락까지 하면 13갠가

중간에 출혈같은거에 죽었음 ㅋㅋㅋㅋ

이거 너무 죽어서 레벨 올리겠나 ㅋㅋㅋㅋㅋ

 

음 엑트 다깬 캐릭터 스펙이나 올려보겠슴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