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 레인저 쪼렙 키우고 유니크 금고와 광산

반응형

레인저 쪼렙 키우는데 유니크 활이 나왔다

물피 공속 마나 획득에 투세체 속도증가 피해가 줄긴 하지만

굉장히 옵션 좋은듯 쪼렙의 답답함을 날려줄수있음 ㅋㅋㅋ

 

 

공속이 미쳐서 쪼렙도 재밌게 키울수 있음 ㅋㅋㅋㅋㅋㅋ 다른 쪼렙들 키울때 이활 계속 써야겠다 ㅋㅋㅋㅋㅋ

톡식레인이란거  딱히 관심 없다가

활 속도빨라서 좀 찾아봤는데

신기루궁수가 자동처럼 쏴주니까

엄청 편한셋팅인듯

8렙부턴가 쓸수 있는데

맹독화살비 + 신기루 궁수만 붙여놔도

쪼렙존에선 사냥이 될듯

 

 

트위치 보고있어서 ㅋㅋㅋ 다른 소리가 좀 들어갔는데 ㅋㅋㅋ

무튼 사냥하기 어렵지도 않고 

편하다~ 이말이야~

 

 

쪼렙도 키워놓고 

토템플러 렙업 하러 지도돔

근데 억지로 사냥은 하는데

영 느려서

못하겠는데

유니크 금고가 뙇

 

실용적인 물건이 들어있다니까

더 기대되자너

 

 

.....

아 안까도

알거같에

먹어본거거든

 

 

캬 유닠금고를 또만날줄이야

금고를 열때 제일 무서운건

금고가 열면 동시에 빙결을 걸어버리는것

넘나 무섭다

열자마다 쳐맞다 죽어버리니

상태이상해제하는 포션도 꼭 가지고 있자!

 

유니크 3개에 레어 5개 매직 3개가 확정인 금고였꾸나

페란두스 저축함인데 페란두스 코인이 안나왔구나

 

진짜

유닠3개 레어 5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우아 ㅅㅂㅋㅋㅋㅋㅋㅋ 개쪼렙템이였던거 같은데 ㅋㅋㅋ

 

 

레어링 모았으니

레어 풀세트를 상점에 팔아줍니다

카옵2개 개꿀이고

 

 

광산 연료가 꽉차서

그거좀 쓰러감

유니크 먹었는데

와 레지가 -50%라니

미춋다 이걸 어떻게 쓰지 ㅋㅋㅋㅋ

 

 

그리고 카드가 잔뜩 나옴

카드팩 깐줄 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