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새캐릭 벨

반응형

 

 

뭐하고 놀까 생각하다가

마영전 신캐 나온거 생각나서 마영전 사이트 들어가봄

무슨 이벤트하나 찾아봄

벨 키우는 이벤트 무난하게 하고있고

미리 나왔을땐!

선착순 이벤트 같은것도 하구 그랬었는데 ㅋㅋㅋ

 

 

 

 

 

복귀 계정이니까 

쓸모없는 아이템들도 선물로 받고

15일 아바타도 받고

 

 

방학이라 접속이벤트도 진행중이고

음 마린이라 뭐라고 강화많이 된거 주는거 같은데

모르겠고 8월 4일에 이너아머 쿠폰이 

눈에 띄는군

 

벨캐릭터 소개 있길래

하나씩 넘겨봤는데

뭘 주네?
뭘 줬는지는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무튼 지급받음 ㅋㅋㅋㅋ

겜 설치중에 가볍게 찾아봤고

벨하나 키워봐야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