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벨 키우기!

반응형

 

메인화면도 신캐 벨로 되어있음

이쁘네 이뻐

 

 

아니 복귀 유전데 아이피가 다르다니!

마지막이랑 아이피가 달라서 그런가

 

 

돌아온 용병단 선물도 받으고

 

 

캐릭들 잔뜩 만들어논 욕심메타

근데 거의 미리처음 나왔을때

미리만 4갠가 키웠음

근데 린이 100렙이네? ㅋㅋㅋ언제했지? ㅋㅋㅋ

키지브란 닉은

마영전할때 처음으로 썻었음

걍 손가는데로 글자 적었던게 

키지브론피엘라 그런거였는데 앞에 세개만 써서 키지브가 됨

 

 

도끼가 사람보다 큰거 같은 기부니다

민트색 머리라니

 

 

 

스토리는 적당히 넘겼는데

뭐 요정에 축복인가 저준가 받아서

나이를 안먹는

애늙은이가 되버려서

도끼들고 여행다닌다고 본거 같음

 

 

모두가 똑같은 

튜토리얼 

왕거미 나오는거

오랜만이니 스킵

 

 

정겨운 느낌

쩌는 브금이 나오는 

여관

티미를 만남

 

 

수수께끼 인물 편지가 첫 접속 캐릭에 오게되는데

벨캐릭이 아니면 다시 옮겨야 된다던가 그랬는데

다른캐릭 접속 안하고 바로 벨 만들어서 접속함

 

 

각시탈이요?

ㅋㅋ

 

 

1렙때부터 차는 도끼가 저렇게 크고 우람하다니

초반엔 좀더 후진 나무도끼 그런걸 쓰는걸 보고 싶었는데

뭐 이미 캐쉬 옷들부터 그런 갬성은 없어진지 오래지만

 

 

기본옷도 괜찮은 편인데

도끼 자루라도 나무였다면

더 잘어울릴텐데!

도끼가 너무 고급스러우자너

 

 

 

초반에 나오는 

놀들이 굉장히 포스가 있어서

캐릭 키울때마다 

와 멋있다 하고 생각을 함

은 X밥뇨속들

 

 

와 수수께끼인물의 편지!

테오랑 보물찾는 이벤트인데

30렙부턴가 나온다고 함!

응 1렙이야

 

 

와 진짜 읽기싫게

길게도 써놨다

무튼 벨 키우라는 내용

 

 

벨 80렙이 되면 열수있는 상자!

완수경험치 증가 포션 하나!

축복석 15개 강화의룬!

90렙 상자!

지나가는 상잔데

3시간동안 렙업 빨리 하라고! 주는듯

 

 

1렙 상자는 정말 쓰레기들만 

주더라

 

 

엇 상자들 깟더니

급 아바타가 입혀져 있음

고급스러운 기사같은 옷이군!

 

 

이제 던전들 많이 가야하니

입욕제 풀린 온천을 찾아서 

온천에 1분간 몸담그고 있으면

버프를 얻을수 있음 개꿀

 

 

크 중요부위를 천쪼가리로 가리고 있는데

바람불어서 다 보일거 같자너

무기에 박힌 못이 유난히 날카로워 보인당

 

 

초반 퀘스트는 조작법과 스킬 찍는법 같은걸 알려주고

npc소개 같은느낌?

초반 내용은 이방인인 주인공이 

콜헨 마을 용병단에 들어가게 되는 내용

갑자기 생겨난 마족들이 생긴 이유를 찾아서

이곳저곳 다니는 그런 내용들!

마영전 할때마다 퀘스트 같은거 적어가며 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할때마다 까먹음

 

 

초반에 렙업이나 스킬을 찍으면

보상을 줌

경험치 쪼끔이랑

sp캡슐이랑

뭐 그런거

 

 

`ㅂ`

 

아닛 키보드 닦는데 이모티콘이 써졌어

콜헨 용병단에 대장 같은  아이단

 여러 npc들이 있는데

다 각자 사연이 있으고 그러다

 

 

놀 중에 제일 멋진포즈로 앉아있는

빨간뇨속

굳이 뒤 돌아서

폼잡고 앉아있음

 

 

마렉은 

티이랑 어릴때부터 친구고

뭐더라 기사단에 가있는 소꼬비 친구가 하나 더 있음

카단인가

 

 

초반퀘 약간 하고나면

고양이가

7일짜리 헤어 이너아머 아바타 무료이용권을 줌

일주일간 

이것저것 입어보고 즐겁게 할수 있음

 

 

이너랑 옷이랑 

꾸미는 재미가 있으지

길다가 다른사람들을 보면

엄청나게 꾸며논 사람들이 많음

 

 

새옷입고 던전 돌고

또 다른옷입혀보고 ㅋㅋㅋㅋ

 

 

놀을 잡고 나면

얼음던전이 나오는데

여기는

콜라곰 뇨속이 보스로 있음

콜라곰 커여웡

 

 

입욕제 받으려고 채널이동하고 인벤을 봤는데

아닛 무슨 치푸턴 주니어가 들어와있네?

귀엽게 생긴빨간뇨속이 ㅋㅋㅋ

 

 

모험친구 리스트라는데서 뽑아서 쓰는건가본데

고양이를 뽑으면

완전 몬헌 그거자너? ㅋㅋㅋㅋㅋ

여러 종류가질수 있고 밥도 줘야되는듯

딜도 해주고 버프도 줄수있을꺼 같은데

아마 캐시로 팔겠지? ㅋㅋㅋㅋ

 

 

커여워 커여워 ㅋㅋㅋㅋㅋ

무기랑 투구도 그대로 쓰고있네 ㅋㅋㅋㅋ

걍 랜덤으로 나오는건가 펫은

콜라곰 같은거 펫이 엄청 이쁘겟는걸

 

 

도끼 캐릭이라 

모션이 큰것도 있고

죽일때 ㅋㅋㅋㅋㅋㅋ 몹이 엄청 멀리 날라감 ㅋㅋㅋ

 

 

다크나이트로 변신!

도끼는 꼽아놓고

 

 

 

콜라곰도 잡아버림

엄청 예전에

뭐였찌 ex 서번가 xe서번가 그런거 할때

딱 곰잡기전까지 하고 접고 그랬는데

지금은 뭐 

보스가 보스가 아니라 

초반부분은 완전

무쌍임 ㅋㅋㅋㅋㅋ

 

 

시원해보이는 얼음지역을 마치면

아울론?인가

급 어두운 마을로 바뀌게 되는데

처음에 여기 할때

뱀파이어 같은뇨속들

소리가 엄청 듣기 싫었는데

지금은 

소리를 줄이고 한당 ㅋㅋㅋ

때리는 소리 너무 커

 

평일에

18시부터 24시까지 

경험치 이벤트를 하고있는데

두밴가 세밴가 준다는데

워낙 쪼렙이라

크게 못느끼겠음 ㅋㅋㅋㅋ

평인엔 경험치 더주고

주말엔 템도 주고

 

 

모션이 시원시원한게

확실히 무기가 크니까

타격감이 좋은듯

 

 

아울론쪽에서는 마족과 관련된 정보를 모으는? 뭐 그런 퀘스트들이 진행댐

여기가서 마족만나고 저기가서 만나고

근데 앨리스가 뭔가 찾아서 

혼자 던전으로 가버리는데

 

처음

요 컷씬? 영상? 뭐 이거 보고 충격이였음

npc가 이러케 적나라하게 

죽는건 첨본듯 ㅋㅋㅋㅋㅋ

 

 

혼내준다 맹치로 아니 도끼로

쿵치딱!

패준다

 

 

거의뭐 100m 달리기 자세

ㅋㅋㅋㅋㅋㅋㅋ

 

 

일일 퀘스트를 마쳤으니

오늘의 마영전은 여기까지! ㅋㅋㅋㅋ

미리 키울때 그럴때 생각해보면 

이틀정도 하면 막 90넘기고 그랬던거 같은데 ㅋㅋㅋ

삡도 없고 그래서 천천히 하는걸로!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