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간간히 하고 있는 에픽세븐

반응형

 

 

이브 채광하면서 

핸드폰게임도 같이 하는데

이것저것 수집형게임들 찾아보다가

그림체 이쁘길래 받아서 해봄

 

일러스트랑 인게임 캐릭터랑 

제일 차이가 안나는 게임인듯 

 

 

그렇게 두계정을 키우는데

코딱지만큼 주는 크리스탈을 모아서 

가챠를 하는데!

무려 멜리사 확률업 기간에 가챠를 했음

 

 

 

한번 (10번인가됨) 뽑았는데

멜리사를 두장 먹음 개꿀이고 ㅋㅋㅋㅋ

 

그리고 목요일 패치하고

확률업 영웅이 바뀌었는데

 

 

그것도 먹어버림 

개꿀 축캐가 있긴한가봄

한계정이 몰아서 먹고

다른계정은 한개도 못먹음 ㅋㅋㅋㅋㅋㅋ

똑같이 키워서

크리스탈수급도 똑같은데 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