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무자본#8 광탄 파오의탑 퀘스트

반응형

 

 

광탄 구하고 몇군데 가서 사냥해보고 느낌점은

개흑보다 엄청나게 좋다기보단

개조흑룡차를 더 좋게 개조한 정도 느낌임 ㅋㅋㅋ

사거리 +  시전속도 + 정도 된느낌?

글써진걸로는 엄청 좋게만 써져있었는데

개흑차도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애정으로 키운 각동방이 더 나은 느낌을 받긴했음 (깐용병 기태 각동방 vs 증서흑룡차 이긴 하지만)

 

 

 

사실 파오의탑인가가

있는지도 몰랐음

광탄 사냥하는데 알아보면서 저기 괜찮다길래

길 찾아서 가는 퀘 진행!

원주민술사 실험일지를 구하는 퀘가 첫번째인데 ( 말만걸면 초상빈가 주긴했음)

드랍률이 낮다고 하는데 생각보단 잘나와서 

그냥 모았음 원주민 잡을때 악마도 같이 나와서 화산불꽃인가 정순가도 같이 먹을수 있음

 

 

 

 

원주민술사가 실험한 일지인가

원주민술사를 실험한 일지인가

 

 

 

는...어 이거 태극 서버 캐릭이였네 ㅋㅋ

 

 

대장원숭이 같은뇨속이

나오네 

수상한 동굴 출입증을 얻을수 있음

처음에 동굴 눌렀는데 안들어가져서 

퀘 더 해야되는줄 ㅋㅋㅋ

위치 쌉구리고 ㅋㅋ

 

 

동굴안에서 작은 악마를 잡아서

불꽃의정수를 모아줍니다

불꽃의정수는 원주민 일지보다 싼편이였음

아 나는 그냥 잡아서 구했고

 

 

이게 싸벌거

사라고 만든 퀘인듯

뿌리괴물인가가

작은악마에 한두마리껴서 나오는데

그걸 언제 모으고 있음

출현이 수상한 동굴 늪지대인데

동굴은 거의 다 돌아본거 같은데 뿌리괴물만 있는 몹은 없었으니

늪지대에서 잡는 몹 같은데

 

게다가 비쌌음 ㅠㅠㅠ

그래도 사서 깨야디

 

 

비싼거 보소

 

무튼 뿌리가시를 구하든 사든 

퀘를 깨고나면 

안쪽에서 또 퀘를 할수있음

관찰자 잡아오기만 하는 꿀퀘스트

 

 

 

불 붙은 괴물 모양인데

복실복실하면서 벌크업된 개 같기도 해서

귀여웡

 

 

 

엌ㅋ 비호였나

비호갑옷을 주네 ㅋㅋㅋㅋ

반응형

'거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룡 #10 파오의탑 근처  (0) 2020.03.27
청룡 #9 광호 두이  (0) 2020.03.27
광탄치유사 체험기 광호 근원캐기  (0) 2020.03.23
거상 광탄치유사  (0) 2020.03.23
청룡 #7 거상 일상  (0) 2020.03.2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