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 #10 파오의탑 근처

반응형

 

수상한동굴을 나오면

뭐 어디였지 칭하오 였나 (칭하오 이동부적을 저잣에서 200에 팜)

무튼 그쪽근처에서 파오의 탑으로 가는 

지름길 비용만 30만냥 ㅋㅋㅋㅋㅋ

아우 아까웡

 

 

 

 

이쪽에서 할만한 사냥터는

돌쇠 인마가 있다고 그래서 잡아봄

사이클롭스랑 털난 켄타우로스 인데

꼬꼬마 혼간지 소환수는

돌맞고 활맞고 바로 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거리도 긴편이고

인마가 쏘는 활은 

두발 세발이 같이 나가는거 같아서

소환물을 본진이랑 어중간하게 가까우면

본진에 화살 날라와서 같이 쥬금 ㅠㅠ

 

 

 

도발부 없이 한탐 사냥해봤는데

아 돌쇠만 상재 나오고 인마는 안나옴

 

 

 

가격 비슷한건 같이 함쳐서 계산때려봄

상재가에 육의전 최저가 검색해보니 저정도 나오는데

파는데 시간도 걸리고 다른사람이 낮게 팔고 그럴수 있어서

1500- 일듯 

 

 

 

근처 퀘도 슬금슬금 진행 했는데

근처에 몹잡는데 잡템이 갠춘하게 나오길래 여기도 사냥해봐야지

하고 사냥 돌아봄

 

 

 

늪지대에서 사냥하는

사인

타이머까지 아래 뙇 켜두고

한시간 돌려봄

 

 

 

사인 사냥하는데

경험치 이벤트 있어서 200퍼였나

1.3 올렸으니 (노발부)

반틈이면 0.7이나 먹겠네

상재는 사인에 뭐 구렁인가 같이 나와서 

표시가 다 안되서 옆에 옮겨썻는데

가격 실화냐 ㅋㅋㅋ

근데 다 경매장 판매를 해야되는거 같아서

팔기 어려울듯

저거 팔 캐릭터 하나 놔두고 

사냥해서 쌓아놓고 팔던가 해야될듯

 

 

 

템 가짓수가 많고 자주 나와서

사냥하는데 재밌긴했음

먹는 맛이 있는데

돈버는(팔리는) 맛이 적음 ㅠㅠ

 

인마 잡아서 나온거 같은

낡은 대장궁 제련

 

 

기문교주 잡을땐

30개~40개씩 모아서 했는데

몹이 쎄서 글캐 못모으겠음 사냥도 오래 못하겠고 ㅋㅋㅋ

가볍게 7개만

 

 

미췬 한개나옴 

일반도 안나오고 ㅋㅋㅋㅋㅋ

쌉손해

악성재고 +1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