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 #15 : 거린이 지금까지와 목표, 근황 스샷

반응형

 

 

에 청룡서버에서 한달이 되어가는 중인 거린이

잠깐씩 서버 옮겨다니면서 해보다가

중간 도시라고 고른데가 청룡잼 ㅋ

 

뭐 크게 신경안쓰는 부분이고

 

지금까지는

무자본 일본 시작 - > 개흑차 -> 삼문진입    을 목표로 초반에 시작했었는데

흑룡차 개조하는 부분을 기문교주를 잡아서 8억이 생김 (생태지도 족제비 증서2장 8억 개꿀)

염라 알한번 안캐고 개흑 다음으로 넘어갈수 있게 되버림! 족제비증서 6장이면 호선도 살수있을듯 ㅋ

 

현재는

광탄치유사 구입 후 여기저기 사냥터 배회중 (개흑차는 잉여가 되버린게 아깝긴함)

 

이 되버렸다

바로 광탄 못갔으면 각나라 같은걸로 갔을수도 있겠는데 ㅋㅋ ㄲㅂ

 

그리고 다음 목표를 정한게

뇌전구슬 직작 해보기 와

직작 뇌전구슬을 호선으로 다시 제작하는것

육의전으로 재료 계산 때려보니까

23억 나옴 ㅋㅋㅋㅋ 만드는데 ㅋㅋㅋ

 

구할수 있는거 최대한으로 구해보고

천천히 만들어볼 생각

(호선뽑아도 210렙을 못찍을거 같음)

 

 

 

 

 

목표 정하고 제일 먼저 간데가

이교도 마술사가 있는 태양사원이였음

저번에 사두 하나 먹은건 팔아버렸고

이번 사두는

본캐 막타 경험치나 먹게

사두나 하나 먹어놓자 싶어서

한참만에 겨우 먹음 ㅠㅠ

 

 

 

 

 

그리고 사냥하면서

뇌전구슬 재료좀 찾아보니

마력구슬이 마침 뇌전구슬 재료라서

사두 먹고 구슬도 50개 모아둠

150+ 하는 재료라 

그냥 팔아도 7천만원이자너

 

 

 

그리고 화룡 반자사 캐릭에

생태정보가

20개가 모임

18개까지 빠르게 모이더니

나머지 두개가 이틀만에 나옴 ㅠㅠ

화룡반자사는 영 수익이 안좋은편인데

꾸준히만 돌리면 

상태정보 복권을 긁어볼수가 있으다 ㅋㅋ

제발 족제비 ㅋㅋ

 

 

 

사실 무서워

초록꾸러미에서

사슴이 나와버릴것만 같아

왜냐하면

아직 사슴이 안나와봤으니까 ㅋㅋㅋㅋㅋㅋ

 

 

 

 

왓더

족제비맨

지렸다 ㅋㅋㅋ 

4억+ 개꿀띠

 

 

 

2호 꾸러미는

새매귀가 나왔음 

아직 사슴과 악어는 못먹어봤는데

영원히 못먹어보면 좋겠다

이번엔 급하게 안팔고 천천히 팔아야디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