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선인형 만들기

반응형

 

틈틈히 육의전에 들려주며

싼가격으로 올라온 재료들을 몇개씩 구입했음

뇌전구슬 걸어둔게 나오려면 시간이 꽤 있어서

여유있게 하다가 

성격이 급해서 왁 하고 다 사버림

 

 

 

부캐도 키우고 이것저것 하는 사이에

어느새 뇌전구슬이 완료 되버린거시에염

와 내가 만든 뇌전구슬

 

 

 

이제 재료가 다 모였으면

2차 가공을 해줍시다

마사무네한테서 열개 바꿔주고

 

 

 

 

신선곡에서 열개 바꿔주고

신선곡 제작은 마사무네보다

편리하게도 여러개 한번에 제작이 가능하다 ㅋㅋㅋㅋㅋ

 

 

 

뇌전구슬은 5일+ 가 걸리는데

호선인형은

클릭만 하면 바로 뽑힌다니 ㅠㅠㅠㅠ

뭔가 기다리는 두근거리는 시간이 없구만

무튼 비싼 재료들 쳐묵쳐묵 한 내가 만든 인형 

 

 

 

짠 바로 만들어져버린거시에염

뇌구 처음에 샀던건 9.~ 몇억에 샀었고

제작은 7.5정도 들었고

나름 싸게 산다고 샀는데도 

호선 재료는 (뇌구 뺴고)

14.5억쯤 들어갔음 (제련,제작비 포함)

그럼 뇌구까지 제작이면 22억 정도이고

뇌구를 샀다면 24억+ 라서 

거의 그냥 사는거랑 차이가 없을듯

 

굳이 차이가 있다면 

일시불과 할부랄까 (물건은 돈 다내고 받음ㅋ)

 

 

 

210렙에 착용 가능한 깡패인형인거시에염

근데 뇌전구슬 만들려고 생각할때부터

예상했지만

호선인형 만들때까지 

본케 210을 못찍을거 같아서 (렙업사냥도 잘 안함)

본케 셀프쩔도 귀찮구

그래서 생각해낸 아이디어!

호선을 쓸

새 계정을 만들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짭호선 끼고 210까지 키우는 개꿀 트리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