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근황

반응형

 

 

다른애들은 별로 경험치 못먹는거 같은데

250짜리 음양사는 

경험치 잘 쌓이는 기분임

무튼 태황 까기 두근두근

 

 

 

기태가 나올건 알고 있지만

혹시나 

갑옷이 나와주지 않을까하는

마음으로

 

 

 

퀘스트 하느라 단지 모으러 갔는데

근원 5개 먹을동안 

단지 하나 실화인가 ㅋㅋㅋ

무튼 근원 개꿀

 

 

 

반자사 캐릭이 

개근상을 받았다

두근두근

뭐가 나올까

똥같은 1일 도핑템이나 오동이나 식량이 나올까?

 

 

 

아 슈ㅣ발 오동

ㅋㅋㅋㅋㅋ

 

 

 

빙궁에 박혀있는

두번째 반자사도

개근상을 까봐야겠다

두근두근

 

 

 

하 1일취월장 ㅋㅋㅋ

3개가 나온건가? 삼취월장 뇨속

 

 

 

그리고 주간 퀘 깨고 

첫귀서를 먹게 되었땅

맹호랑 김유신 같이 넣고

얘는 쭉 패시르 클라로 쓰면 딱이겠어

 

 

 

무기만 벗으면 되는줄 알았어

본캐용 무기랑 모자가 있어서 그런가

갑투도 벗어야 되는구나

지식이 늘었다

 

 

 

업적 달성

그래도 

캐쉬 할인인가 해서

그나마 귀서 싸게 먹었다 개꿀

 

 

 

그리고 오랜만에 본캐 등장

본캐는 신등 95렙이 되어서

환수를 살수 있게 되었다

명패 사서 내가 시멘트도 발라야지

그게 좀 싸니까

어차피 신등 100렙보다 

누에 키우는게 빠를듯 

아 신등 시르다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