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 근황과 한탐 사냥

반응형

 

 

데바사원 상층몹 아그니 

테스트로 몇번 잡아보니 잘 몰려서 잡아봤는데

생각보다 안몰려서 

30분 잡고 포기

무소뿔이 가격이 이상한듯 싶다

육의전템이라 변동폭이 크고 오래걸리고 아름다움

 

 

 

데바사원 상층

다리쪽에 분포한

새같이 생긴 몹들

도발부 없이도 2~3부대씩 계속 붙어줘서

도발부 없을때 사냥하기 좋을듯

2.1억으로 무난했고 

무소의 뿔 가격이 반이 되도 

경매장가지만  꽤 나오는듯?

 

 

 

 

태양사원 2층 보스급

그냥 구석에 있는거 잡았는데

가네샤의 사제 였음

별 생각 없이 골랐던앤데

가네샤의사제만 마술사가 슬레이브로 나옴 ㅋㅋ

사두지팡이를 먹을 확률이 약간 존재함 ㅋㅋ ( 그걸 먹었네 개꿀)

봉황 투구 먹어보려고

갔었는데

새두지팽이가 나와줌 

템 자체가 별로 안나오는데

태양신의 문양은 꽤 비쌌고

마술사가 나와서 (2~3마리)

마력구슬로 어느정도는 기본적으로 벌수있을듯 싶다

 

 

 

예전에 쓰려고 키우다가 만 석궁수가

200렙이 되었음 ㅠㅠ

꽤 오래 데리고 있었는데

서총이도 보내고

석궁이도 까고 보내야할시간

 

 

 

와 쟁갑 ㅋㅋㅋ

오늘길에 기태셋 몇세트가 떨어져 있어서

좋은거 먹음 좋겠다 했는데

역시는 역시군

게다가 전투력도 100만이 넘음!

 

 

 

그리고 송어인 잡으면서

본캐릭 경험치 200억 돌파! (하자마자 사냥종료)

그리고 열심히 신등 올려서

두신을 키우고 있음

명패 싼 매물 나오면 

사두고 

내가 환수 시멘트 발라서

신수 만드는 작업까지 해야겠음

레벨 크게 신경 안쓰지만

명패 매물 구할때까지 키우는 식으로 하면 될듯

음 이것저것 하면서

전장에도 20억 가량 모임

계산상으로는 호선 팔고 하면 기린 바로 뽑을수도 있겠는데

이계정에 안뽑고 다른계정에 뽑을거같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