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프라이멀+이터널 비공식

반응형

 

이번에 고른 서버는

흑형 PVE 서버 

배율은 좀 높은데

프멀에 이터널 모드가 섞여있음

잘 호환되나봄

 

 

 

뭔가 공지가 엄청나게 써져있으다

놀자 같은데도 저렇게 규칙이 많다니

 

 

초반에 낫을 만들수 있었는데

미춋다 배율보소 ㅋㅋㅋㅋ

 

 

 

 

프라이멀 굇수들과

이터널 괴물들까지

해보고 느낀점은

그냥 프멀보다 힘든게

낮은단계 도도 같은뇨속들을 찾기가 힘듬 다죽어서 ㅋㅋㅋ

 

 

 

 

 

불타는 리퍼가

해안가에 툭 떨어지는 

힘든세상이라니

 

 

 

요상한 크리스탈도 얻을수 있는데

그냥 저절로 생겼음

이터널전용 재료들이였음

 

 

 

저번에 살던 

집을 지어볼까 했는데

누가 벌써 집 지어둠 ㄲㅂ

 

 

 

사막지역에

적당하게 물도 있는 동굴을 찾았는데

이럴수가

윗층에 공룡들이 지나가면서

광역기를 쓰면

애들이 다 죽더라

못살겠음 ㅋㅋㅋ

층간 딜링보소

 

 

 

테이밍 배율보려고 도에디도 잡아봄

베리 하나에 80퍼면은

엄청나군!

 

 

나무에 머리박고 있는 

일렉트릭 메가랩토르가 있어서 잡을까 했는데

한참 때려야되서 포기

잠깐 둘러보는 사이에 탈출했더라

 

 

 

 

이터널 거북이를 잡아봄

엘리멘탈파이어터틀!

꼬부기가 화속성이라니 이럴수가!

 

 

 

 

하지만 성능은 굉장했다

파이어브레스도 쏘고

능력치도 적당히 좋아서

초반에 여기저기 다니기 좋았음

 

 

 

번개 거북이도 잡아보고 ㅋㅋ

야생개체는 브레스는 따로 안쏴서

마비창만 던져서 잡을수 있었음

 

 

 

녹시우스 프테라를 잡았는데

아 이건 못쓰겠다

재밌게 해볼까 싶었는데

서버가 펑 터지더니

버전이 안맞다고 접속이 안된다

아 모드서버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