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프라이멀서버 소나기

반응형

 

프라이멀은 오래 여는 몇 서버를 빼고는

금방 닫거나 없어지는듯

 

 

 

이번에 찾은 서버는 

직장인 서버라는데 

적당히 배율도 낮고

사람도 없어서 골랐음

친절하게 하지 말아야될것도 적어놓았음

 

 

 

블로오밸에서 상자 까면서 시작해주시고

 

 

 

철도끼 얻었으면 개꿀!

게다가 죽어도

템을 안떨굼

죽음이 이동기가 되어버림

 

 

 

하이랜드에서 초중반까지 쓸 가죽으 될

녹시우스 오비스를 구함 저배율 서번줄 알았는데

 

 

오비스가 고기를 2천개나 주는거임 ㅋㅋㅋ

오비스만 유별나게 양이 많은가

 

 

 

 

초반에는 시골 생활하기에 좋은 

파라를 잡아주고

녹시우스 파라가 있으면 더좋고!

풀도 캐고 씨앗도 캐고

밭을 만들어주자

 

 

 

짜잔 미니 밭을 만들었는데

당근이 밭에 안들어감

지우고 다시 지음

 

 

 

짜잔

중형밭

 

 

 

근처에서 싸우는 소리가 나곤해서

위험한가 싶었는데

 

 

 

 

하 데모닉하이에노돈이 ㅋㅋㅋㅋㅋ 왜 여기에 ㅋㅋㅋ

 

우리 애기들 다 탄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스샷을 별로 안찍었네 ㅋㅋㅋㅋ

무튼 재밌게했으나

8/23일 부로 급 썹다 후

오픈이 없음

여기서 놀면서 이것저것 배움!

다음에 하면 더 잘할수 있을듯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크 프라이멀 모드  (0) 2020.09.15
아크 프라이멀 탐험  (0) 2020.08.27
아크 모드서버 프멀+이터널  (0) 2020.08.19
아크 프라이멀+이터널 비공식  (0) 2020.08.19
아크 재밌는 서버를 찾아서  (0) 2020.08.17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