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소둠땅에 복귀해서 부캐키울준비! #불페라

반응형

 

불페라가 나온데서

안하던 퀘를 조금씩 해둬서

첨탑맹공과 아툴아만을 오늘 

겨우 깻음!

전엔 평판도 필요했지만

평판 조건이 사라지면서

퀘만 해주면 

해금조건 달성!

 

 

 

 

오그리마 대사관에 위치한 판다렌이

 

손님맞이 퀘스트를 줍니당

 

 

 

 

귀여운 여우 친구들이 왔습니당

사실 생각한거보단

덜 귀엽네여

 

 

 

 

바인이 대부족장으로

일을 보고 있네여

 

동맹하자!

ㄴㄴ 안댐

그럼 능력을 보여주지

하고 퀘를 해야댐

 

황혼의고원쪽

줄다자르쪽

수라마르쪽

이렇게 세군대 퀘를 마쳐야합니다!

(처음알았음 뚝딱하고 해주는건줄)

 

 

\

 

 

황고에 버려진 

오크 일꾼들을 위한

퀘스트를 해줍니다

고기를 모으고

광석을 모으고

일꾼들 진급시켜주고

파티를 열어줍니다

 

 

파티다 파티

 

 

 

줄다자르는 

나가를 처치해주는 퀘였고

수라마르는

술집을 도와주는 거임

생각보다 간단간단

 

타우렌이 쿵쿵따로

과일을 밟아 

술을 만드는 모습 ㅋㅋㅋ

우리나라에선 저런모습이면

음 빨래 밟는 느낌?

 

 

 

안된다던 바인이

이제 동맹해줌ㅋ

 

 

 

ㅋㅋㅋㅋㅋ

자체적 패러디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아 동맹이 되면

무려 탈것을 주네여

이건 또 몰랐네

 

 

동맹 종족을 해금시켰네여 ㅋㅋㅋㅋㅋㅋㅋ

퀘스트랑 멀리 살아서

 

 

 

하이에나 짐마차 의 모습

.......

 

해금된 동맹종족

단 '하나'! 

ㅋㅋㅋㅋㅋ

소둠땅때 차근히 동맹종족을 하나씩 열어보는것도 괜찮을듯

개인적으로는 여우같은 불페라는 

도적이 어울린다고 생각함!

재빠른 여우도적!

 

은 주술사 키워야징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