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둠땅 스컬지 침공 다늦은체험기

반응형

 

본캐등장 

아 룩템 모으던거도 먹으러 가야되는데

계정만 넣으면

다른게임 재밌는 와우

 

스컬지 침공은 오그리마 본성 2층에서!

 

 

와 옆에 꼭 드레나이 같은 색깔하고 있는애가 있는데

??? 언데드라고??? 첨 봤는데

??? 아서스 누나라고?

옷은 이쁘네

저런애가 있었구나

빛에 언데드라고?

개똥같은소리네 

 

 

 

영상이 나온다

하늘이 쪼개지는

실바나스가

볼바르 뚜껑을 쪼개버리는

볼바르가 리치왕 되는 그런 영상같은거 보면

뚜껑이 엄청 큰 의미를 갖고있는거 같았는데

뚜껑 쪼개져도 리치왕인거 보면 

대강 알고있던스토리는

킬제덴이

리치왕 계획하면서 조종할 무구로

만든것처럼 나왔었는데

 

 

 

무튼 왠 은빛십자군이라는

옛날 NPC같은 애들이 오그에 천막치고 지내고있음

십자로까지 가는 퀘를 주고

 

 

십자로에는 퀘하는 사람들이 꽤 많았음! (침공 다음 오전시간임에도 꽤 많았음)

서리고룡이 한버씩 지나가면서

다 얼려버림 ㅋㅋㅋ

그것 또한 장관

 

 

 

 

기본 퀘를 마치면

나타노스를 잡는 퀘랑

얼왕으로 가는 퀘 두개를 주는데

나타노스를 잡는건 필보느낌이라

거기먼저 갔음

언더시티로 가는 포탈을 타고 가면댐!

 

 

언더시티라 저정도지

얼라는 꽤 멀리서 와야되는듯 ㅋㅋㅋ

왜 저런데 있나 했더니

나타노스 집이 저쪽이라함 ㅋㅋ

 

 

 

필드보스라 인원이 꽤 모여야 잡힘

징 찍히면 빠져서 바닥 깔면 좋은데

근딜이 안빠져서 넴드 근처에 바닥 엄청 많음 ㅋㅋㅋ

부캐들은 

사람이 없어서 못잡고 오후시간대에 잡으러 가서 잡음 ㅋㅋ

115렙 무기를 줌! 개꿀!

 

 

 

아 시밤 

힐특으로 템 받음 ㅋㅋ

똥망 ㅋㅋㅋㅋ

 

 

얼왕으로 갔더니

와 하늘이 쪼개져 있으다 ㅋㅋㅋㅋ

어둠땅이 열리면 

여기서 화면 역전하는식으로 올라가서 내려가려나 ㅋㅋ

 

 

 

뭐 소소한 퀘도 주더라

뭐 일퀘해서 증표 모아서 템도 살수 있음

어둠땅 열렸을때

낮은 템렙을 여기서 메꾸라는거 같은데

귀찮을 뿐이고!

첫캐라 해봤음

 

 

 

갓겜

애드온을 안써도

지도에 희귀몹이 표시되고

물론 표시만 되면 가는동안 죽으니까

리젠되고 1분간 무적이랬나 그랬음

정 뭐 귀찮으면 

정가운데서 젠되면 날아가면 됨 ㅋㅋㅋㅋ

20분 마라 한마리씩 젠인데

한마리씩 전부 다 잡아보려면

6시간 40분이 걸린다고 한다

.....

미친ㅋ

 

 

어둡게 찍혔네

리젠된 몹한테서 어두운 기운이

소용돌이치며 들어가는 느낌? 으로

스컬지니까

부활시키는 느낌으로 기다림 ㅋㅋㅋ

 

 

 

응 템안줘 ㅋ

 

 

저 영혼인도자가 

애들 살리는 그런 느낌~?

 

 

 

마침 

희귀몹중에 가장 인기좋은

브론잠 34간 가방 주는 뇨속 시간이랑 잘 맞아서

잡았는데 꽝

 

 

 

옆에서 곡한의 자랑을 하고있으고

ㅋㅋ 난 증표만 먹고

그뒤로 두번인가 더 잡았는데 못먹음 

똥망갓겜

요정도 까지가 가볍게 하고

열심히 유저들은 

부캐들도 공대로 다니면서 템 파밍해주고

룩템 모으고

아 스카디가 탈것도 준다니 그것까지 

이참에 먹으려고 ! 열심히 하는듯!

난 스카디 용은 긴급소집 가방인가 시간여행가방인가 거기서 먹음 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