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도전균열 아시아54

반응형











음 어제 시즌 첫캐릭을 키웠는데 운좋게 오늘 바로 도전균열이 바뀌었나보다 

(친구창에서 도전균열 하는걸 봄 ㅋ)





이번 도전균열은 수도사 진격타세트 


일천세트였던가 






들어가서 템 세팅을 보면 




일천세트는 평타 + 진격타 로 사냥을 하는 세트인데


허리띠를 보면 명속성 같으고


진격타 무기 한짝에 명속 무기를 끼고


집자를 끼고 있음 










카나이함을 살펴보면


...피형...음


도굴꾼 바지는 평타 증뎀 바지니까











스킬 세팅은 손에 편한대로 바꾸면 될듯


난 평타를 1번에 넣고 진격타를 3번으로 바꿔서 했음 (3번에 이동기를 자주씀 ㅋㅋ)


진격타 용오름 평타 진격타 식으로 딜 넣으면 될듯한 세팅


사이사이에 벗과 진언도 써주고












한 다섯번은 죽은듯 ㅋㅋㅋ


끝내고 용병이 아쉬워서 뺄수있나 봣더니


용병을 못빼더라


목걸이는 마라를 차놓고


한파가 나오면 ....


용병때메 얼음결정이 안움직여서


평타수도로는 계속 진격타로 왓다갓다 하지않는 이상


버티긴 힘든듯 ㅋㅋㅋ


바른 기동력으로 챔피언들 찾아다니기도 편하고


딜도 괜찮게 나와서













첫날인데도 


1위 클리어는 3분대더라 ㅋㅋㅋㅋ


내일쯤이면 5분대는 순위에도 없을듯 ㅋㅋㅋㅋ






첫날이지만서도


아이디 앞에


숫자가 써있으면 괜히 기분은 좋다능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