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 시즌 14 : 규탄성전 : 대균열 88

반응형







기분 좋은 스샷 먼저 보고 


성전사 이것 저것 해보려는데


축방 성전으로는 파밍도 좀 어려움이 있어서


고단 가능한 규탄을 먼저 세팅해서 템 모아서 이것저것 해보려 함 ㅋㅋ


근데 템 안나와서 스트레스좀 받음 






그래서 스텐 캐릭으로 예언의칼 뽑는데 몇개나 들까 하고 실험겸 만들어봄









시즌에서 계속 재료모일때마다 한두개씩 하다 안나와서 


스텐에서 실험한건데 


세번만에 나와버림 


ㅡㅡㅋ










고대로 나와버림 ㅡㅡㅋ


오른편은 스텐캐릭이 차고있는 예칼인데


살짝 떨어지는편이지만 초반용으로는 나쁘지않은 템인데 이게 스탠에 떠버리다늬..










두번 더 제작하니 또나오고








또나오고






총 스무개 제작해서


네개 뽑고


그중에 하나 고대로 떳으면


완전 ㅆㅅㅌㅊ


...스탠에서 뽑아서 이게 의미가 잇나 






그래서 시즌에서 제작한다!


공격력 차이 200만 실화냐 ㅋㅋㅋㅋㅋㅋ









댓다 뽑기만 하면 됐다 규탄만 쓰면 우선 축방보다 쎌테니까


참고로 저 흰바다매 들고 70단 클리어 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파밍파밍 하면서 


나머지 템들은 잘나오니까 대충 나오는거 마부해서 쓰는데


아크칸 목걸이 정옵은 정말 봅기 힘들어서


아크칸 버릴거 나오면


변환 돌려서


목걸이 나올떄까지 돌렸는데











장갑이 예쁘게 떠버림


이거 고대였으면 


힘빼고 광피 넣어서 졸업급인데 ㅋㅋㅋㅋ


속저 아쉬운건 뭐 나머지가 가득이라 안아쉬움 



규탄 대충 세팅 마치고 


대균 등반을 슬슬 해봄 







음 88층까지 갔는데 시간은 여유있는게


신단만 보스에 잘 맞춰 쓰면 90층까지도 돌듯

보스 팝업하고 시간 7분 넘게 남았었음










보스 잡는데 넘나 오래걸리는 규타니구염


보스에 신단 없으면 꽤 고통이라는








88단 까지 완료 


고대 무기로 바꾼후에나 


더 대균 돌듯








시즌 첫 원시고대


.....









이칼 들고 88단 까지  깸


음 세팅은 


다음글에 자세히 쓰는게 좋을듯


개인적인 초반 팁과 함께








이건 클리어 당시 스탯임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