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틀린회랑 맛보기 토르가스트

반응형

 

귀찮아서 제이나 쓰랄을 안구하고있었는데

18층으로된 지옥이 새로 나왔다고 그래서

지옥 탐험하러 퀘함 더 지옥

그리고 1단계 지옥을 가보았다

 

 

흑마가 은근 쎄서 흑마로 왔는데

개꿀 층마다 100퍼센트씩 강해지는 능력이 1층서 나옴

막 1800퍼 쎄지는거 아냐? 하면서

즐거운 등반을 했음

 

 

솔플 기준 2단계 보스 피통 10만

1단계라 초반층은 아주 가볍게 진행했음

 

 

 

8층을 왔는데

왜 500퍼센트에서 멈춰버린것인가.....

버근가

 

 

슬슬 올라가니까

보스 피통이 95만이나 된당~ 그치만 킹쎈 하수인들이

금방 잡아줌

 

 

막층 보스는 

솔플인데도

무려 피통이 250만 ㅋㅋㅋ

엄청나다

고층근처 가니까 뭐든 맞으면 너무 아프고 ㅋㅋㅋㅋㅋ

더 조심조심 다녀야댐ㅋㅋㅋ

 

 

8단계까지 있는데

겨우 1단계고염 ㅋㅋㅋㅋㅋㅋ

키나쉬가 수고해줬음

 

 

그리고 실바나스 나오는 영상이 있었는데

이상하다 실바나스 예쁠때도 있었는데

점점 안이뻐지는듯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