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와요일 보상과 주간퀘

반응형

 

??띠용 접속하자마자 저런 메시지라니

주간보상 못받는건가 ㄷㄷ

 

 

이번주 주간퀘스트는 전역퀘스트 평판증가던가

20개 하면 령은 뽀너스

 

 

그나마 10단 11단 도는 복술이 보상이.... 쌍손목 이라니.......

근데 손목 184렙꺼 (신던꺼) 끼고있었음 나름

개꿀 ㅋㅋ

 

 

은근히 벌써 205렙이 되어버렸음!

이제 200 안되는 템이 몇개 안보일정도!

 

 

 

그리고 이번주 필드보스는 몽환숲의

오라노모노스입니당~ 잡으러 가야겠으져

 

 

령먹으러 가는거지 ㅋㅋ

 

 

둘째 흑마는 

7단 돈건가 장갑 하난데 마침 장갑이 레벨이 낮았음 개꿀!

 

무~야호~

신던템도 아니고 영던템을 아직도 끼고 있었는데

그걸 바꾸네 개꿀 ㅋㅋㅋ

 

 

요새 심크나 여러가지 방면에서 불쌍한 취급받고있는 

악흑이 둘째! 딜러는 잘 못해서 간간히 하지만 악흑이도 쫌만 더 크면 200이 되겠네!

 

 

 

갓겜수듄

필보잡고 이동불가가 안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초 무한지속

 

 

셋째 죽기는

210렙 갑옷을 받았네영~

 

 

야호 영던템 

또 바꾸네 개꿀띠 ㅋㅋㅋ

 

 

 

죽기는 192렙이 되었답니당

잘 안하는뎅 ㅋㅋ

 

 

...? 띠용

왠 탱커 장신구

넷째 운무인데

양조특으로 받아버린거임 ㅠㅠㅠ 똥망

 

 

........

장신구만 제대로 받았으면 195렙이 되었을텐데 ㄲㅂ

어깨를 바꿔야되는데 운무는 ㅋㅋㅋ 151렙 어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캐로 키우고 버려진 악사는

2단주차!

 

 

 

그래도 은근 191렙이 되버렸다는

악딜로 언젠가 쓸일이 생기길!

 

 

여섯째회드는

밴지를 받았네영

필보가 주는거랑 같으레벨

 

 

 

딱 190이 되었네영!

울드템이 캐리했다 이건 ㅋㅋㅋ

 

 

 

막둥이 일곱째 사제는

무기랑 공찾투구인데

울드꺼 200무기라 203 나와도 살짝 아쉬운....

 

막둥이 사제도 울드서 템을 잔뜩 먹어서

쑥쑥 커버렸으지영

신기도 하나 키우면 좋으겠당

 

 

휴 이렇게

주간 보상 상자깡을 마칩니당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