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코프 뉴비이야기

반응형

 

 

타르코프가 한글화 준비가 되었다는 말을 듣고

경매장까지는 미리좀 뚫어놀까 싶어

새시즌에 뉴비가 되어 새시즌도 아닌가

무튼 경매장도 못쓰는 뉴비로 살아가고 있음

 

인체 김장독 돌던중에 나온 

비트코인 개꿀 ㅋㅋㅋ

 

지금까지 먹은 김장독 김치중에 젤비싼듯 ㅋㅋ

권총에 스캐브하면서 먹은 작은 가방으로 

권총런을 시작했음

권총도 안들면 무서운 스캐브들이 쫓아온다길래 ㅋㅋㅋ

권총 들어도 사람만나면 거의 못이기고

스캐브는 먼저 보고 조준해서 쏘고 그러면 한마리씩 잡곤 했음

 

 

 

2킬이나 해서

다시는 2킬 못한거같아서 찍었음

권총으로 여기저기 다니면서 총 주워서 

뭔탄인지도 모르지만 우선 씀

그리고 무슨탄이 쎈지도 모름

 

 

그리고 무려 4킬까지도 했는데

아마 스캐브였을꺼임 ㅋㅋㅋㅋ

2명은 잠수 캐릭이고 

둘은 근처에 있던 스캐브들 ㅋㅋㅋ

스캐브로 하면 

근처에 있는 스캐브 하나는 공짜로 잡는 기분임! 개꿀

 

 

권총런으로 가서 

아무거 총하나 먹으면 꽤 든든해짐

든든해도

스캐브 아닌 사람만나면 거의 쥬금

 

아직도 7레벨인 응애뉴비인거시에염

이번에 새로 하면서 

23게임에 12탈출인가봄 

권총외곽 런만하다보니

스캐브 한번도 못만나고 탈출할때도 있어서 ㅋㅋㅋㅋㅋ

7렙인데 토탈슬래쉬가 700만임! 쪼렙중에 꽤 부자일듯

 

 

들고있는 루블만 450이고

권총런에 쓸 권총이랑 겹쳐논 가방들 ㅋㅋㅋ

스캐브하면서 주워논 조끼벨트 빼고는

퀘랑 하이드아웃 올린다고 모아둔잡템이랑

비싸서 상점에 못팔고있는 템들 ㅋㅋㅋ

안그래도 스탠다드라 인벤 크기도 작은데 ㅋㅋㅋ

경매장 너무 멀고 ㅋㅋㅋ

정크박스 150만밖에 안하던데

어휴 

스캐브 한번 돌아오고 본캐 돌아오면 

한참을 아이템 정리하고 파느라 

스캐브 또 돌려야댐

ㅋㅋㅋㅋ

 

 

스캐브 잡템 파밍파밍

스캐브 할땐 꼭 가방 큰 스캐브친구를 찾아서 조끼라도 큰 친구를 찾아서

빨리 체인지 해줘야지 안그러면

쪼끄만채로 탈출해야되는 슬픈일이...

제일 가까운 스캐브 친구를 잡았지만

파카랑 총만 얻고 

슬롯은 얻지 못하여서 

여기저기 떠돌아 다녔습니당 ㅋㅋ

 

 

 

오 마침 저격스캐브가 잘보이는곳에 있어서

최대한 가까이 붙어서 

잡아줬습니당

 

 

 

아 굴러떨어지는걸 찍어야되는데

스샷찍는 반응속도마저 ....

그리곤 우드가 조용하길래

제재소 탐험도 해봤습니당 

안전스캐브 보스도 없는거 같으니

 

 

제재소 근처 돌면서

옷들을 털어서 열쇠만 가득 주워왔습니당

뭔지 몰라도 하나만 비싸라 식으로

횟수 제한이 있는 열쇠는 비싸길

 

....ㅠㅠ 6만원 ㄲㅂ 

리저브 마크방 열쇠라는데 

왜케 싼거지! 마크방 총방되서 싸진건가 

 

 

5분 남기고 슬롯이 적지만 알차게 스캐브 탈출

 

 

사실 중간에 풀숲에 엎드리게 해놓고

화장실도 다녀오고 커피도 타오고 

한참 자리비우기도 해서 그런지

경험치가 짭짤함 

생존 시간 경험치 같은게 따로 더 있는걸까나

 

 

 

킬도 4킬이나 하고 나왔음 ㅋㅋㅋ 

스캐브로 스캐브 잡기 쉬운게

스나 스캐브 빼고 다 초근접으로 헤드 쏴서 ㅋㅋㅋ

 

총 9개의 키를 먹어왔는데영

RB-BK 리저브 마크방 6루블

zb-014 8천루블 ㅠㅠ

114key 1만루블  x2

cabin key 3천루블 ㅋㅋ

gas statio 5천루블

door key 2천루블 더 싸구려가 있었다니

108key 3천루블

이럴수가 믿었던 열쇠가 

 

예전엔

언제 먹은지도모를

그런 열쇠가  70만 루블이라

내심 기대했었는데 ㄲㅂ

 

싸구려 키들 다 팔아버려야지 

10만루블도 안나옴 ㅋㅋ

 

pmc 돌리면서

오래 있으면 경험치 더주나

테스트할겸

아무도 못찾을만한데 눕혀놓고

밥먹고 옴 ㅋㅋㅋ

 

 

자리도 구려서 대충 가방만 다 채우고

풀숲에 눕혀놓고 밥먹고 와서 탈출~

한 20~30분 인레이드니까 경험치 잘주나

 

 

노킬로 경험치 1500 흠

킬같은거 비해서 적긴 적은듯!

 

 

무기 두개랑 진짜진짜 아무 템들로 가득찬 가방 ㅋㅋ

딱봐도 돈되보이는게 없음

스폰자리도 구렸음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