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레이시티

반응형

 

사진찍는 퀘스트도 하고

ㅋㅋㅋㅋ 사진찍는 리듬게임!

 

 

 

퀘가 무슨말인지 전혀모르겠어서

아무나 골라잡아보자

 

 

와 템도 주는 좋은뇨속이였지만

경매장가가 만원도 안하는

그런 쓰레기였구염

 

 

리치킹을 잡았더니

쿨 시크릿세트도 먹었당

근데 해결사셋이 있으니까

굳이 필요 할까 싶긴함

 

 

 

Mushi 0/5

무시뇨속 퀘가 전혀 카운팅이 안되길래

검색을 해봤음 

 

어린애를 5번 태워주는 퀘라는거임 ㅋㅋㅋ

또 막상 어린애 npc 찾을려니까

없어서 돌고 돌아서

코엑스 타운입구에서 꼬맹이를 찾음

 

 

 

어휴 

어린애 찾기가 힘드네  ㅋㅋ

 

 

1/5 

카운팅 되구염

 ㅋㅋㅋ

 

 

 

다음 퀘스트는

다행히도 

지도 표시가 됨

...? 어? 위치가?

 

 

 

꼬맹이 5번을 태워주고 

다음 퀘가 

그 꼬맹이 2번 태워주는거임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하이바레벨 15렙을 찍을수 있었음!

 

14렙에 파티 퀘가 열리는데 쪼렙도 별로 없어보이고 귀찮으니까 그냥 혼자

놀러다녔는데 레벨이 안오르는게 확 느껴진 15렙이였음

쿨로만 레벨 올려서 차를 살지

아니면 지금 살수있는 차도 사서 타볼지

고민해봐야겠으당

 

 

반응형
TAGS.

Comments